샌 엔젤로 정부 정책 채널 ‘2-맨-팀’ 어워드 수상
2019 년 5 월 10 일, Claudia Kienzie
“혹시.. 제가 TV에서 보던 분이 아니신가요?”
텍사수 주 샌 엔젤로(San Angelo)시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인 앤서니 윌슨(Anthony Wilson)은 슈퍼마켓이나 식당, 체육과을 비롯해 많은 장소에서 이런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그가 지역 TV 방송사의 방송중인 성격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그는 시 정부의 로컬 TV 채널인 SALV(San Angelo Television)의 얼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든링크(Suddenlink) 케이블 채널 17에서 방송하는 것 외에도 SATV는 페이스북, 유튜브 및 시 웹사이트인 casatx.us를 통해 영상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SATV의 사명은 샌 엔젤로 시민들이 자신들의 지방 정부가 그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윌슨과 그의 동료인 브라이언 글로브는 시청자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다른 정부 채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것과 반대로 ‘2-맨-팀’을 꾸려 커뮤니티 미디어가 무엇인지를 잘 정의하고 있습니다.
글로브는 “우리는이 지역에서 최고의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오늘날의 비디오는 중요한 요소 일뿐만 아니라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주는 하이엔드 프로덕션이어야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의 비디오가 지역 광고 대행사, 제작 회사 및 네트워크 TV 계열사가 제작한 비디오와 경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SATV 팀은 2013 년부터 50 ~ 60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윌슨은 SATV를 제작한 시 공공 정보국에 합류했습니다. 그들의 시상식 중 다수는 2017 년 단편 영화 Shattered Dreams에 글로브의 Lone Star EMMY 상을 포함하여 비디오 제작에 사용되었습니다.
앤서니 윌슨 (왼쪽)은 샌 앤젤로시 공공 접근 SATV 시의회 의원의 자리를 차지합니다. 아름다운 라이브 세트와 좋은 조명을 기반으로한 TriCaster 워크 플로우는 언제나 2-맨 크루를 좋아보이도록 만듭니다.
비디오 : 이동 매체로
“더 많은 사람들이 시 정부가 하는 일을 이해하고 있을뿐 아니라 일을 처리하는 방식과 목적을 알았을 때 더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날날 우리가 시민들과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 플랫폼에서 접근 가능한 비디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라고 윌슨은 말합니다.
SATV의 많은 쇼에서 윌신은 공무원 및 다른 특별 손님들과 스튜디오에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이 채널에는 또한 공공 안전, 재산세, 학교 및 기타 도시 문제에 초점을 맞춘 생방송 시의회 회의, 지역 사회 행사 및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로브는 현장에서 새로운 스튜디오 공간의 다양성과 인접한 컨트롤 룸에 있는 NewTek TriCaster TC1 라이브 프로덕션 스위처로 인해 주로 1인 운영으로 촬영, 감독 및 제작을 담당합니다.
이 효율적이고 인체 공학적인 워크 플로우는 NewTek TriCaster TC1 4-HD / SDI 입력 프로덕션 스위처가 포함된 Nelco Media에서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턴키 패키지의 일부였습니다. Nelco는 또한 세트, 조명 및 제어실을 설계하고 구축했으며 A/V 시스템 통합을 제공했습니다.
“SATV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워크 플로우를 배우기 쉬워야했으며, 1인 운영자가 방송 품질의 라이브 프로덕션을 비롯하여 많은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어야했습니다.”라고 글로브는 말합니다.
Nelco Media의 CEO인 필립 넬슨 (Philip Nelso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SATV는 또한 시와 관련된 뜨거운 주제에 신속하게 반응하는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SATV의 필드 컨트롤 룸에서 브라이언 글로브는 iPad를 사용하여 TriCaster TC1, LiveU 200 및 Allen & Heath 오디오 믹서뿐만 아니라, Kessler Crane 카메라 지브 및 슬라이딩 크레인 모션 제어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품질로 승부!
예산 부족으로 많은 미국 PEG (공공, 교육 및 정부) 및 공공 액세스 방송국이 SD 카메라 및 하위 프로덕션 장치들을 사용하는 반면, SATV는 Nelco Media를 고용하고 HD 비디오 장비를 지역 케이블 공급자인 서든링크 (Suddenlink)의 가입자가 지불하는 이 수수료를 징수하여 샌 엔젤로 시의 커뮤니티 미디어 TV에 자금을 제공합니다.
“PEG 비용은 A/V 장비와 관련된 곳에 사용할 수 있지만 직원이나 프리랜서 직원에게는 해당이 안되기 때문에 작업 인원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우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워크플로우가 필수였습니다.”라고 넬슨은 말합니다.
또한 PEG 달러를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윌슨은 미래 가치를 가진 장비 공급 업체에게 입찰을 요구하고 이를 평가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이 소모되는 REP (Request for Proposal)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시 검찰정은 또한 수많은 계약의 초안을 검토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최종 장비 패키지에는 TriCaster TC1, LiveU 200, Allen & Heath 디지털 오디오 믹서, 스튜디오 및 lavelier 마이크, 6 대의 Canon C100 디지털 카메라, Kessler Crane 카메라 지브 및 슬라이딩 크레인 모션 제어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이 모든것을 iPad를 사용하여 설정하고 조작 할 수 있습니다.
Nelson에 따르면, “모션 컨트롤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Brian이 카메라 전용 작업자 없이도 스튜디오에서 앞뒤로 슬라이드 할 수있는 역동적 인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브를 사용하면 조명 그리드의 하향 뷰와 같은 스튜디오의 흥미로운 각도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
Kessler Crane 카메라 지브 및 슬라이딩 크레인 모션 컨트롤 시스템 (오른쪽)은 iPad를 사용하여 설정하고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모션 컨트롤 슬라이더를 통해 Brian은 전용 카메라 운영자가 필요없이 스튜디오에서 카메라를 앞뒤로 움직이는 다이나믹 한 장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라고 Nelco의 필립 넬슨 (Philip Nelson)은 말합니다.
MOJO를 찾아서
윌슨과 글로브는 30 x 20 피트 크기의 새로운 스튜디오 공간에 매우 만족합니다. 스튜디오 공간은 좋은 위치에 있는 시 소유 건물의 2층을 새 로 리모델링 한 것입니다.
SATV가 동시에 방송하는 수많은 생방송 시의회 회의 중 하나를 취재 한 후 윌슨은 시 공무원 중 한 명을 스튜디오로 초청하여 회의의 하이라이트를 되짚어보고 핵심 안건 항목의 중요성을 더 충분히 논의 할 수 있습니다.
글로브에 따르면 스튜디오 조명과 카메라가 설치되기만 하면 TriCaster의 제어판에서 단 몇 번의 버튼 클릭만으로 제작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 훌륭한 스튜디오 및 프로덕션 스위처를 갖춘 것은 대부분의 방송국에서는 일상적인 것일지 몰라도 일반적인 커뮤니티 미디어 운영에서는 완전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워크 플로의 혁신적인 방식을 이해하려면이 업그레이드 이전의 삶이 어떠했는지 생각해 봅시다.
“이전 사무실에서 우리는 인터뷰가 필요할 때마다 회의실이나 회의실 뒤쪽과 같은 가능한 위치를 찾아야했습니다. 우리는 2 ~ 3 대의 카메라, 조명 키트, 배경, 마이크 및 기타 물건을 해당 위치에 세팅하기 위해 3시간을 할애해서 모든 장비를 설치하고 테스트해야 했습니다. “Groves는 회상했습니다.
“이전 사무실에서 우리는 인터뷰가 필요할 때마다 회의실이나 회의실 뒤쪽과 같은 가능한 위치를 찾아야했습니다. 우리는 2 ~ 3 대의 카메라, 조명 키트, 배경, 마이크 및 기타 물건을 해당 위치에 세팅하기 위해 3시간을 할애해서 모든 장비를 설치하고 테스트해야 했습니다.” 라고 Groves는 회상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10분의 촬영을 위해 이런 일들을 반복해야 했습니다. 촬영 후에는 다시 케이블을 뒤집어서 포장하고 다시 스토리지에 넣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당해야만 했습니다.”
이 새 스튜디오와 TriCaster TC1의 효율성으로 인해 생산성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글로브는 “TriCaster는 인생을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환상적인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몇 가지 스위치를 켜고, 프로그램을 열고, 카메라를 전환하고, B 롤을 굴리고, 타이틀을 선보이며, 쇼에서 원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작 과정에서 스위처는 방송을 위해 라이브 쇼를 출력하는 동안 동시에 지정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스트리밍합니다.”
“Nelco Media의 반나절 교육만으로 TC1 제어판을 쉽게 한 명의 운영자가 자신감을 갖고 라이브 쇼의 모든 측면을 관리 할 수있을 정도로 직관적입니다. 스위처 작동에 관해 질문이나 걱정이 있을 때마다 NewTek과 Nelco는 필요한 도움이 무엇이든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SATV 세트가 완성되기 전 모습
같은 공간을 SATV 메인 세트로 개조한 이후의 모습
인테리어 완성 후 SATV 세트
실제 방송에서의 SATV 최종 모습 – 조명과 좋은 세트 디자인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창분과 미술 소품, 태양광 등을 주의해서 살펴보십시오.
모든 각도에서 들어보기
필립 넬슨(Philip Nelson)과 Nelco의 수석 엔지니어 롭 치커링(Rob Chickering)이 디자인한 워크 플로우에서 TriCaster는 6개의 HD / SDI Canon C100 스튜디오 카메라 중 4 대를 직접 연결합니다. 두 개의 추가 C100은 BirdDog 컨버터에 연결되어 HD / SDI 신호를 TriCaster 로 전달하기 위한 NDI IP 기반 네트워크 프로토콜로 변환합니다.
이 카메라 중 3 대가 삼각대에 장착되어 있으며 하나는 시네 슬라이더에, 하나는 천장에, 나머지 하나는 넓은 천장에 천장 근처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쇼에 앞서 글로브는 각 카메라를 위치시킨 다음 컨트롤 룸 창을 통해 스튜디오를 보면서 TriCaster 컨트롤 패널을 사용하여 카메라를 전환합니다.
타이틀 그래픽과 하단 자막을 비롯한 라이브 그래픽은 After Effects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각 그래픽 요소를 해당 알파 채널과 함께 비디오 클립으로 TriCaster로 가져옵니다. 그리고 나서 브라이언은 TriCaster의 내부 DDR에서 다운 스트림 키 오버레이로 롤백 할 수 있습니다.
글로브는 TriCaster의 가상 세트 기능을 테스트했으며 그 결과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아직 그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향후 계획에는 TC1과 함께 제공되는 가상 세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는 버추얼 스튜디오 세트의 사용도 포함될 것입니다.
크고 새로운 스튜디오 공간은 지역 예술가들의 그림을 포함하여 샌 엔젤로 시의 독특한 감각을 전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장식은 책상, 소파, 팔걸이 의자, 커피 테이블과 같은 다른 가구로 꾸며져 각 쇼의 분위기에 맞게 꾸밉니다.
Nelco Media가 설치한 오버 헤드 조명 그리드는 기존 스포트라이트와 액센트 조명, Lightpanels Astra, Flolight Bladelights 및 기타 Mega Lite LED 조명 장치를 지원합니다. 그리드가 설정되면 조명 디자인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Nelco Media의 조명 디자이너 Lowry Perry는 스튜디오가 천장부터 바닥까지 창문이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적절한 양의 조명을 보장하기 위해 수 많은 조명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이 자연 채광은 쏟아져 들어오고 낮에서 밤으로 바뀌며 필터링해야하며 유리의 조명 반사는 최소화해야합니다.
Lowry는 “우리는 들어오는 빛을 차단하기 위해 창 앞에 특별한 태양 스크린을 설치했다. 우리는 카메라가 그들을 겨냥했을 때 무아레 효과를 일으킬 수있는 패턴이 없는 스크린을 선택했습니다. 프로덕션을 위해 스크린이 내려간 다음 다시 자연 채광이 들어 오기를 원하면 롤백됩니다. “
현장에서의 촬영도 이전보다 훨씬 쉽습니다. 글로브는 Movi Pro Stabilizer에 C100 중 하나를 장착하여 카메라의 미디어에 비디오를 녹화하는 동안 아무렇지도 않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원격 필드 기능을 사용하면 커뮤니티에서 더 크고 눈에 잘 띄는 존재가 됩니다.
SATV를 위한 천정 세트
SATV의 새로운 세트를 위한 천정 조명 장치
미션의 목적을 잃지 않기
윌슨은 정부 기관인 시가 자신의 이야기를 자신의 채널을 통해 공식 정보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시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29,000 명이 넘는 독특한 추종자들의 의견과 제안을 전달하는 귀중한 수단입니다. 이 피드백은 향후 동영상 및 프로그램에 대한 기준을 높이고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프로그래밍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윌슨은 채널에서 다루어야 할 이야기를 결정할 때 먼저 그것이 ‘재미있는 것인가?’, ‘중요한 것인가?’, ‘충격적인 것인가?’의 3가지 테스트를 충족해야만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부가 하고 있는 일을 지역 사회에 알리면서 어떤 방식으로 어떤 목적으로 일하고 있는지에 대해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