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브이네스트, vmPTZ 제품 3년 무상 보증 지원

(주)디브이네스트, vmPTZ 제품 3년 무상 보증 지원 방송장비 전문업체인 디브이네스트는 방송용 전문 PTZ 카메라인 vmPTZ 제품의 무상 A/S 기간을 현재의 1년에서 3년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vmPTZ는 4K UHD, SDI&HDMI 동시 지원, NDI / SRT / IP 출력, 광학 30배줌 등 기존 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사양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뛰어난 가성비를 무기로 학교, 교회,…

전체 내용 보기

(주)디브이네스트, TelyCam 공인 서비스센터 인증

(주)디브이네스트, TelyCam 공인 서비스센터 인증 방송장비 전문 업체인 디브이네스트는 고성능 PTZ 카메라 제조사인 TelyCam의 공인 서비스 센터 인증을 마치고 2024년 3월부터 국내 유지보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공인 서비스 센터 설립으로 인해 수입 방송장비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제품의 유지보수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디브이네스트 이광희 대표는 말합니다. “그동안 수입 브랜드의 제품들을 국내에서 A/S 받기는 쉽지…

전체 내용 보기

디브이네스트 ‘D&T Center’ 방문기

DVNEST ‘D&T Center’ 방문기 edit by Choi 네트워크 영상 신호 전송의 등장으로 방송, 영상, 음향 등의 워크플로우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베이스밴드 방송 시스템을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IP 비디오 시스템으로의 전환 요청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영상 업계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더 높은 유연성과 효율성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시중에…

전체 내용 보기

(주)디브이네스트, 차세대 비디오 기술을 위한 ‘D&T 센터’ 개소

(주)디브이네스트, 차세대 비디오 기술을 위한 ‘D&T 센터’ 개소 ㈜디브이네스트가 최신 비디오 기술 연구 및 개발의 핵심 거점으로 ‘D&T 센터 (Development & Testing Center)’를 개소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시설은 차세대 비디오 관련 기술의 포괄적인 연구와 실험에 집중하고 있으며, 특히 IP기반의 비디오 솔루션에 주력하여 전송부터 제작, 방송 그리고 분석까지 다양한 단계에서의 심도 있는 테스트 작업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D&T…

전체 내용 보기

삼아지브이씨(주), (주)디브이네스트 AJA 채널대리점 체결

삼아지브이씨(주), 디브이네스트 AJA 채널대리점 체결   삼아지브이씨(주)는 2024년 2월 디브이네스트와 AJA 채널 대리점(Channel Reseller of AJA)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AJA 채널 대리점 계약을 통해 삼아지브이씨(주)는 첨단 방송 장비를 최고의 안정성의 비용 효율적인 제품 공급과 함께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AJA 비디오 시스템은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 컨버터, 디지털 비디오 레코딩…

전체 내용 보기

디브이네스트, Telycam PTZ 카메라 출시

디브이네스트, Telycam PTZ 카메라 출시 방송용 PTZ 카메라 전문업체인 Telycam과 지난 해 12월 총판 계약을 체결한 디브이네스트는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및 다기능 PTZ 카메라를 한국 시장에 출시하였습니다. 2024년 2월부터 출시된 제품은 UHD 2종과 HD 2종이며, 색상은 모두 고급스러운 백색 (White)입니다. 먼저 Vision+ 4KN 12X는 Sony 1/2.8” UHD CMOS 센서와 광학 12배 줌-렌즈를 결합한 PTZ 카메라로…

전체 내용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