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aster®와 SNS EVO를 사용하는
Microsoft의 채널9 스튜디오
2018 년 7 월 30 일 Chuck Baker
Microsoft의 Channel 9 Studio는 방대한 양의 프로덕션 유형과 실시간 스트리밍 쇼, 라이브 투 레코딩 및 완벽하게 구성된 멀티 카메라 촬영을 통한 포스트 프로덕션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팀은 일주일에 최대 100 개의 비디오를 제작하도록 요구받기도 합니다. 따라서 용량과 유연성 모두 프로덕션 도구의 중요한 요구 사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결과물은 중요한 서포터와 고객 및 개발자에게 Microsoft를 대표하므로 최고의 품질이 요구됩니다. Microsoft는 창의력과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탁월한 재능을 지닌 제작 팀과 도구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뉴텍의 TriCaster® 8000 멀티 카메라 프로덕션 시스템은 비디오 스위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이며, 스튜디오 네트워크 솔루션(SNS)의 EVO- MAM(미디어 자산 관리) 스토리지 솔루션과 함께 채널 9의 모든 카메라를 아우르는 프로덕션의 핵심입니다. 3 개의 스튜디오가 TriCaster를 사용하며 모든 피드는 다른 이중 레코딩 시스템과 함께 EVO 스토리지에 완벽하게 보관됩니다. 모든 스튜디오의 PTZ 카메라는 한 사람의 작업자가 제어 할 수 있으며 TriCaster에서 이를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TriCaster는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으며 실시간 제작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여 편집 및 포스트 프로덕션이 필요없는 실시간 스트리밍 또는 방송을 위해 완성 된 쇼를 실시간으로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카메라 피드를 보관하면 편집자가 모든 장면을 볼 수있는 포스트 프로덕션 쇼도 가능합니다. 이 유형의 설정과 동시에 여러 유형의 프로덕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TriCaster와 EVO 스토리지 모두 NDI® 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오디오, 메타 데이터 및 통신 전송을 위한 뉴텍의 양방향 IP 기술인 NDI는 이것은 양방향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TriCaster의 모든 인풋과 아웃풋을 EVO로 레코딩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라이브 프로덕션에서 사용하기 위해 EVO에 미리 레코딩된 클립 및 푸티지를 TriCaster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후반 작업 도구로는 Adobe Premiere Pro, Adobe After Effects 및 Blackmagic DaVinci Resolve가 있습니다. Adobe Creative Cloud 비디오 도구는 NDI에 참여할 수도 있으며 많은 제작자가 승인 워크 플로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타임 라인에서 실행되는 프로젝트는 NewTek의 NDI Studio Monitor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상의 다른 시스템에서 볼 수 있으며 TriCaster의 라이브 프로덕션에서도 사용됩니다.
새롭고 향상된 채널 9 스튜디오
당연히 Channel 9의 팀은 기술에 대해 두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첫 번째 스튜디오를 앞지르기 시작하면서 곧 시장에 나와있는 최고의 장비로 장식한 새로운 시설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짧은 여행 비디오에서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워크 플로우의 배후
채널 9의 모든 쇼는 NewTek Tricaster 8000의 도움을 받아 생동감을 발휘합니다.이 팀을 통해 3 개의 현장 스튜디오 룸에서 고품질의 멀티캠 제작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스튜디오 중 가장 큰 스튜디오는 Atomos Shogun Studios를 사용하여 ProRes 444에 기록하는 두 세트, 녹색 스크린, 스튜디오 카메라 및 Panasonic AW-HE130 로봇 PTZ 카메라를 수용합니다.
카메라는 TriCaster로 직접 연결되어 Golnaz가 단일 프로듀서가 카메라를 제어하고 그래픽을 추가하고 전세계 시청자에게 라이브 쇼를 스트리밍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쇼를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TriCaster는 Channel 9의 프로덕션의 핵심이며 EVO는 제작 후 팀이 제작 중에 기록된 미디어를 공유, 편집 및 관리 할 수 있게 해주는 두뇌입니다.
“일주일에 100개가 넘는 비디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EVO를 운영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 Golnaz Alibeigi / Channel 9
팀은 제작중인 방대한 양의 미디어를 저장, 관리 및 공유하기 위해 EVO 시스템에 크게 의존합니다. Golnaz와 그녀의 팀에게,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및 Blackmagic DaVinci Resolve가 혼합된 3개의 편집 스테이션에서 미디어를 신속하게 찾고 프로젝트를 공유 할 수있게 된 덕분에 생산성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EVO가 시작되기 전에 공유 저장 장치없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은 손등을 등에 묶어서 작업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미디어 및 프로젝트 파일은 항상 누군가의 워크 스테이션에서 좌초되어 미디어를 공유하고 협력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EVO가 나오기 전에 우리는 파일 공유에 끊임없이 문제가있었습니다”라고 Golnaz는 말했습니다. “이제 EVO는 모든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모든 원시 장면, Premiere 프로젝트, 그래픽 및 완성 된 쇼는 모든 머신에서 안전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에 100 개 이상의 비디오를 제공하기 때문에 EVO가 우리 워크 플로우에 절대적으로 필수적이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계속 말합니다.
팀은 제작중인 방대한 양의 미디어를 저장, 관리 및 공유하기 위해 EVO 시스템에 크게 의존합니다. Golnaz와 그녀의 팀에게,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및 Blackmagic DaVinci Resolve가 혼합된 3개의 편집 스테이션에서 미디어를 신속하게 찾고 프로젝트를 공유 할 수있게 된 덕분에 생산성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EVO가 시작되기 전에 공유 저장 장치없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은 손등을 등에 묶어서 작업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미디어 및 프로젝트 파일은 항상 누군가의 워크 스테이션에서 좌초되어 미디어를 공유하고 협력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EVO가 나오기 전에 우리는 파일 공유에 끊임없이 문제가있었습니다”라고 Golnaz는 말했습니다. “이제 EVO는 모든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모든 원시 장면, Premiere 프로젝트, 그래픽 및 완성 된 쇼는 모든 머신에서 안전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에 100 개 이상의 비디오를 제공하기 때문에 EVO가 우리 워크 플로우에 절대적으로 필수적이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계속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