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 제작이 100년 전통의 출판사를 변화시키다.
F+W 컴패니(F+W) 는 1914년부터 열정있는 사람들의 취미에 관한 교육 내용을 제공하였습니다. 그곳은 주로 미술과 혼합 매체, 목공예, 재봉, 수공예로부터 외부 활동에 이르기까지 열렬한 지지자들을 위한 교육 장소였습니다. F+W에서 제작되는 국제적으로 인증된 사냥 관련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러 프로그램들은 스튜디오들과 전국 방방곡곡에서 촬영됩니다.
10년전, F+W 는 그 산업이 인터넷으로 이동하는 것에 주시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배움을 위해 온라인으로 가고 있는 것을 인지하였으며, 그들의 고객들이 달려 가는 곳을 따라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디오 제작의 첫해에는 40,000달러의 수입을 거두었으며, 지난 7년간 미래를 위한 인상적인 성장에 발맞춰 수백 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F+W에는 아티스트 네트워크 TV, 데일리 공예, 사슴 사냥, 대중적인 목공예 등이 포함되는 60여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이 회사에서 비디오는 가장 일반적인 품목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해왔던 것들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한 것이며 그러한 비디오 제작의 볼륨은 매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F+W는 60여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두드러지는 아티스트 네트워크 TV(Artist Network TV)를 비롯하여 데일리 공예(Craft Daily), 사슴 사냥(Deer and Deer Hunting), 대중적인 목공예(Popular Woodworking) 등이 그들 수익의 상위를 차지합니다. 모든 웹사이트에서 비디오의 요구가 많기 때문에 F+W는 연간 500개 이상의 비디오를 잇달아 만들어 낼 제작 시간을 줄일 방법을 필요로 했으며, 그것이 매우 능률적 이여야만 했습니다.
프로그램 제작
F+W 교육용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30분 정도의 길이지만, 어떤 것들은 프로그램의 복잡함에 따라 여러 부분을 통해 6시간까지 가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한 화가는 스튜디오로 와서 단계별로 풍경화를 그릴 것이며, 혹은 목세공 전문가는 특별한 테크닉을 사용하여 테이블이나 의자와 같은 가구 한 점을 어떻게 만드는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F+W 스튜디오의 제작팀은 신시내티, 위스콘신, 포트콜린스, 골든, 콜로라도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일하지만 서로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 곳에서 일합니다, 특히 목공예 그룹에서는요. 우리는 스튜디오 내에 완전히 갖춰진 목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 언제나 모든 도구와 부품들을 스튜디오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들에게 갑니다.” 라고 전무이자 프로듀서인 릭 딜리안토니 씨는 이야기 하였습니다.
몇몇 새로운 장비들을 통해 그들의 프로덕션 준비가 간소화 되었으며, 현지에서의 촬영은 쉬워졌습니다. 장비의 크기와 양으로 인해 세팅이 매우 줄었습니다. TriCaster Mini와 캐논 XF300 HD 카메라, 젠하이저 라발리에 마이크, MX3 샷건 마이크, 샤프 모니터 등은 모두 밴이나 비행기에 쉽게 실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현지 촬영에서도 그 장비들은 마치 전문적인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것처럼 최고 화질의 비디오를 전달하였습니다.
실제로 활용
F+W 일반적으로 자신의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유명인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작의 개요는 프로그램이 특정한 툴이나 기술에 따라 구체화 되거나 혹은 챕터에 따라 진행되는 수업, 웹 기반 교육 프로그램 등에 따라 구체화 될 것입니다. 제작 날짜가 설정되고 아티스트가 스튜디오로 방문하거나 그들이 컨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장소로 떠나게 될 것입니다.
그 팀은 프로젝트를 위해 한 주 동안 3~5개의 90-120분 비디오를 제작할 것을 예상하고 주간 촬영 계획을 세웁니다. 첫째 날은 제작 준비를 하는 날입니다. 스튜디오 팀과 교육 디자이너들은 조명 설정과 카메라 연출 디자인을 합니다. 둘째 날은 쵤영이 시작됩니다. F+W은 가능한 차례대로 촬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의 많은 비디오들은 회화 같은 과정에 관한 소개를 포함하게 됩니다. 프로젝트가 복잡함 따라 그들은 요리 쇼 처럼 다른 스테이지에서 미리 준비된 버전을 가져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지 간에 카메라가 페이드 인/아웃 되거나 타임 랩스 될 것입니다.
일부 카메라 스위칭은 연출대로 진행되지만 무대 감독과 교육 디자이너는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카메라 스위칭에 대해 즉흥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NewTek TriCaster Mini 앞에 앉습니다. 두 개의 지미집 중 하나는 12피트의 크기로 부감 샷용으로 다른 하나는 8피트의 크기로 대상 뒤에서 POV카메라로 촬영하는 방식을 이용하며, 페데스탈을 통해 세트를 따라 촬영하거나 발표자의 직접적인 설명을 따라 촬영합니다. 대부분의 제작을 위해 그들은 각각의 스튜디오의 세트에 3개의 카메라를 사용하며 만일 제작에 추가적인 비주얼이 필요로 한다면 가끔 4번째 카메라를 지미집에 추가합니다. 무대 감독은 페이드를 스위치하거나 카메라를 스위치하며, 카메라 스위치 사이에 그래픽을 스위칭 합니다. 그들은 후반 제작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많은 카메라 연출을 계획하고자 합니다.
“8시간 작업 시간동안 우리는 하루에 90분의 비디오를 끝낼 수 있습니다. 100번 중 99번은 그렇게 합니다.” 라고 딜리안토니 씨는 이야기 하였습니다.
비디오 촬영이 끝나자마자 딜리안토니 씨는 개별 카메라의 RAW 영상과 함께 TriCaster Mini를 통해 촬영된 것을 가져오고 영상을 각각의 커뮤니티를 위해 개발된 프리미어의 미리 준비된 템플릿 안으로 넣습니다. 이들 템플릿은 브랜딩 그래픽과 시간을 줄이기 위해 프로젝트의 완료를 위해 필요로 하는 다른 모든 수정 가능한 그래픽을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 프로젝트를 멀티 스테이지의 편집 과정을 통해 가져오기 위해 스튜디오 팀의 편집자 중 한명에게 부여합니다. RAW 촬영본을 포함하는 모든 것들은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도착하게 되며, 그들이 미래의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것이라 결정한다면 임의의 컨텐츠를 그 프로그램에 맞게 고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동작시키기에 충분히 심플한 시스템
딜리안토니 씨는 거의 촬영에 대해 DP의 역할을 하며, 따라서 그가 모든 설정을 마친 후에 그는 스튜디오를 빠져나갑니다. 하루에 여러 프로그램의 촬영이 있을 때 제작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한 스튜디오로부터 다음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세팅합니다.
“저는 교차 트레이닝 팀을 믿습니다 .그래서 제작 과정의 모든 면에서 모두가 그 팀에 익숙해지게 합니다. 이것은 다른 스튜디오와의 정치적인 문제로 고민하지 않도록 권한을 줍니다. 제가 신시네티 스튜디오의 전무이지만 제가 항상 장비를 다루는 것은 아닙니다. TriCaster Mini는 사용하기에 매우 심플한 제품이며 우리 팀이 배우기에 매우 쉽습니다.”라고 딜리안토니 씨는 이야기 하였습니다.
시청들과의 연결
최종 비디오는 F+W 소유의 60개의 웹사이트 중 한 개를 통해 방송되어 집니다. 가능한 구독료는 월이나 년 단위를 기반으로 하거나 고객이 단일 비디오를 결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는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액세스하는 것에 비해 물리적으로 소유하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DVD로도 가능합니다.
F+W는 회사 전반에 걸쳐 년간 500여개의 비디오를 제작합니다. 딜리안토니 씨는 만일 미국 전역에 있는 다른 F&W 스튜디오가 높은 능률의 워크플로우를 조성하는 새로운 장비와 함께 그의 인솔을 따라온다면 그 숫자가 곧 600을 넘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교육의 포용
F+W는 공예 제작에 있어 마사 스튜어트 수준의 완벽함을 보여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실행 착오의 리얼리즘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감탄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으며 그들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무언가를 하기 위한 방법을 가르치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컨텐츠를 만들고자 합니다. 만일 카메라 앞의 누군가가 실수를 하면 우리는 사람들에게 고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라고 딜리안토니 씨는 이야기 하였습니다.
학습 문화는 F+W 자체의 문화임이 분명합니다. 틈새 시장에서 이 회사는 새로운 기술을 번창시키기 위해 적합한 능력을 증명하였습니다. 그것은 보다 성취감을 주는 삶을 사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 예술에 대한 지원 심리를 수용합니다. F+W는 앞으로도 자신과 그들의 시청자들을 교육하는 것을 확실히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보유 장비:
- 4개의 캐논(Canon) XF300 HD 카메라, LMC 호환
- 젠하이저(Sennheiser) 핀마이크
- MX3 샷건 마이크 – 일반적으로 3 스테레오 채널 운용, 룸 톤, 배경 사운드 전체 커버
- 로드(Rode) NF3 쇼트붐 마이크
- TriCaster Mini 멀티캠 제작 시스템
- 기본 12인치 LED TV와 함께 샤프 모니터는 TriCaster에 연결, 어떤 상황인지를 디렉터와 지미집 오퍼레이터에게 알려주기 위해 높게 설치
- 백열등: 소프트 박스, 스크림(Scrim), 케그(Kegs)
워크플로우:
- F+W 는 한 주에 주제 관한 촬영을 설정하고 전체 90분의 비디오를 3~4개 제작
- 첫째 날은 제작 준비 단계이며, 딜리안토니 씨는 조명을 설정하고 카메라 연출을 설계하기 위해 함께 작업
- 둘째 날은 촬영을 하며 가능한 순차적으로 진행하지만 주제의 복잡함에 따릅니다. 만일 건조에 시간이 걸리는 과정이 있거나 유사한 무언가 있다면, 다른 스테이지에서의 버전을 가져올 것이며 타임 랩스나 페이드 인이 사용되며, 시청자들은 과정 전부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 무대 감독과 교육 디자이너는 TriCaster Mini 앞에 앉아 카메라를 스위칭합니다. 그들은 보내 자세한 촬영을 위해 카메라 대신 대상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 그들은 두 개의 지미집을 이용하며, 하나는 12피트로 부감 샷으로 다른 하나는 8피트로 대상 뒤에서 POV카메라로 사용하며, 톱질이나 작업대의 조감도를 위해 천장에 메달기도 합니다.
- 무대 감독은 페이드나 카메라 스위치 간의 그래픽 스위칭을 합니다.
- 그들은 촬영하는 동안 가능한 많은 샷을 잡아 후반 작업을 최소화 합니다 .하루에 그들은 8시간 작업 시간동안 90분 비디오를 시작하고 끝내도록 계획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딜리안토니 씨는 3~5개 카메라로부터 TriCaster Mini를 통해 녹화된 것을 가져오며 프리미어에 캡쳐되고 스위칭 된 영상을 내려 놓아 멀티캠 클립을 만들며 편집을 합니다. Raw 영상을 포함한 모든 것은 외장 하드에 가져오며 미래의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것이라 결정한다면 임의의 컨텐츠를 그 프로그램에 맞게 고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