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이벤트에 EVO가 각광받는 이유

라이브 이벤트에 EVO가 각광받는 이유 2024년  1월  18일, SNS 코첼라(Coachella) 같은 사막 지대에서 열리는 페스티벌부터 세계에서 가장 큰 공연장을 매진시키는 콘서트까지, 라이브 이벤트 프로덕션에 몸 담게 되면 정말 다양한 장소에서 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라이브 이벤트가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된다 해서 프로덕션 제작을 몸이 강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당연히 라이브 이벤트를 촬영하기…

전체 내용 보기

NeoLIVE R2 펌웨어 업그레이드 가이드

NeoLIVE R2 펌웨어 업그레이드 가이드 2023년  7월  by DVNEST 1. 아래에 펌웨어를 다운로드 받은 후 파일을 적당한 폴더에 복사한 후 압축 해제 합니다. 다운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2.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NeoLIVE R2의 STILL|CTL 포트와 PC를 연결합니다. 3. 정상적으로 USB 케이블이 연결되면 ‘내 컴퓨터’에…

전체 내용 보기

AJA HELO Plus – 기본 사용 가이드 (듀얼 스트리밍)

AJA HELO Plus – 기본 사용 가이드 (듀얼 스트리밍) 2023년  2월  16일 by jjlee 저번글에서 레이아웃 사용법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았다면, 이번에는 ‘듀얼 스트리밍’에 대한 사용 및 설정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HELO Plus는 기본적으로 스트리밍 장치이지만 이미 훌륭한 하드웨어 인코딩 칩셋을 가지고 있는 고급 레코더이기도 합니다. H.264의 경우 압축 효율성이 좋기 때문에 스트리밍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전체 내용 보기

AJA HELO Plus – 기본 사용 가이드 (레이아웃 설정)

AJA HELO Plus – 기본 사용 가이드 (레이아웃 설정) 2023년  1월  20일 by jjlee AJA HELO Plus는 컴퓨터없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스트리밍 인코더 겸 레코더입니다. HELO Plus는 AJA의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업계에서 인정받은 FS 시리즈의 비디오 프로세싱과 Ki Pro로 입증된 안정적인 레코딩 솔루션을 바탕으로 AJA는 가장 뛰어난 스트리밍…

전체 내용 보기

비디오 프로덕션에서의 색채 이론

비디오 프로덕션에서의 색채 이론 2022년 6월 21일, 제이슨 교로그(Jason Gyorog) 그것은 단지 당신이 가진 상상 속의 색소일 뿐입니다. 이 바나나는 노란색이 아닙니다.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 빛만 발생하는 화면을 통해 이 이미지를 거의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빛의 “원색”이며, 우리가 아이들에게 크레용과 핑거 페인트로 가르치는 것처럼, 여러분은 원하는 색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섞을 수…

전체 내용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