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베드 고교 CHSTV, 방송 저널리즘 프로그램 수상

2019 년 6월 19일, Claudia Kienzie

캘리포니아 주 칼스배드에 소재한 공립 고등학교인 Carlsbad High School에서는 방송 저널리즘 프로그램 수상 경력에 빛나는 CHSTV 생방송 뉴스와 PBS에서 진행되는 다큐멘터리를 제작합니다. 2008 년부터 매년 CHSTV는 STN 전국 학생 방송 대회에서 “전국 최고의 일일 뉴스 방송”을 지속적으로 수상했습니다.

CHSTV가 제작하는 뉴스 방송은 탄탄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뛰어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전문적인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학생들에 의해 전적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튜디오 및 현장 레포트, 게스트 인터뷰 및 특별 관심 코너 등이 가득한 TV 프로그램은 동료 학생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요약해서 전달합니다. 12 분간의 HD 뉴스 방송은 웹과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모든 강의실에 전달될 뿐만 아니라 지역 케이블 시스템을 통해 각 가정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뉴스 앵커로의 재능을 통해 봉사하는 학생들은 그들의 자신감과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가득한 젊은 열정의 컨텐츠를 전달합니다. 그들의 인상적인 멀티 카메라 스튜디오는 대형 비디오 터치 스크린이 가능한 “Magic Windows”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방송 그래픽 및 오디오 믹싱 시스템과 함께 두대의 NewTek TriCaster® 라이브 프로덕션 스위처를 사용하여 컨트롤 룸에서 라이브 쇼를 실행합니다 .

이들의 역동적인 제작은 오전 7시 30 분에 시작합니다. 학생들은 준비된 내용없이 CHSTV의 랩실에 도착하며 그낭 아침의 뉴스 방송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는 아직 알지 못합니다. 아이디어 회의를 위해 브레인 스토밍을 하고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CHSTV Broadcast 교사인 더글라스 그린(Douglas Green)과의 30 분의 회의 후, 학생들은 주제 연구, 사본 작성, 이미지 수집, 그래픽 작성 및 비디오 편집과 같은 사전 제작 워크 플로우를 진행하게 됩니다. 9시까지의 정신없는 프로세싱을 거친 후 오전 9시 18분이 되면 신선하고 독창적인 그들만의 작품이 공개됩니다. 

더글러스 그린은 2016 캘리포니아 올해의 교사로 선정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주 칼스배드의 칼스배드 고등학교에서 방송 저널리즘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방송 품질 시설

 

최첨단 프로 AV 툴 및 시스템을 갖춘 CHSTV의 저널리스트들은 방송 뉴스, 스포츠 또는 네트워크 TV 운영에 즉각적인 가치를 부여 할 수 있는 기술을 실제로 익힐 수 있는 곳입니다. 두대의 NewTek TriCaster®는 컨트롤 룸에 나란히 배치되어 라이브 비디오와 컨텐츠를 사용하여 쇼를 진행하고 스트리밍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TriCaster는 원격 위치에서 스포츠 및 특별 이벤트를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되며 네 번째 TriCaster는 백업으로 스토리지에 보관됩니다. 라이브 텍스트라는 TriCaster의 자막 CG 프로그램은 방송과 같은 전문 하단 자막 그래픽을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TriCaster는 우리 아이들이 그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창조 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정교하고 기능이 풍부하면서도 아이들이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게 친숙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라고 그린 교사는 말합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이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도록 희망하는 이야기를 하기 위한 좋은 파트너가 됩니다. 또한 이 일하면서 학생들은 창의력과 인성 및 협업 기술을 배울 수 있게 됩니다.”

가비 페르난데스 실바(Gabi Fernandez-Silva) 학생은 칼스베드 고교의 CHSTV 컨트롤 룸에서 매일 뉴스 방송을 준비합니다.

약 900 평방 피트의 스튜디오에는 달리에 장착된 두 대의 파나소닉 P2HD 스튜디오 카메라가 있으며, 크레인에 캐논 C300 DSLR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으며, 두 대의 소니 XDCAM 4K 캠코더와 GoPro가 사용됩니다. 또한 무선으로 핸드 헬드 플라이 캠 역할을 수행하는 로닌-S가 사용됩니다. 

 스튜디오에는 대형 앵커 데스크와 오버 헤드 조명 그리드가 위치하고 뒤쪽으로 대형 비디오 월 디스플레이(Wall Display) 2 개가 있으며, 편안한 가구에 앉아 있거나 세트를 걷는 동안 학생들이 게스트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라이브 피드는 위성을 통해 지역 이벤트, 레스토랑, 공공 장소 및 스포츠 경기장과 같은 원격 위치에 있는 추가 카메라에서 가져옵니다. 이 장비는 ViaSat Corporation의 기부로 마련되었으며 고교 지붕과 인근 경기장에 있는 두 개의 위성 업링크를 제공합니다.  이 위성 장비를 사용하여 학생들은 27,000 마일에 달하는 위성을 통해 고속으로 비디오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에서 학생들은 뉴스 가치 있는 본딩 셀룰러 전송 시스템을 사용하여 라이브 비디오 신호를 스튜디오에 보내고 이것을 뉴스 방송에 포함시킵니다.

 

그린 교사는 이 CHSTV에 501c3 비영리 지정을 신청하였으며 이것이 처리된 이후 방송 기술 회사들은 세금 공제가 가능해졌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에 장비를 기부하는 것이 편리해졌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때때로 뉴스 전문가 및 엔지니어에게 조언과 기술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도합니다.

학생 프로듀서이자 저널리스트인 켈시 빅맨(Kelsey Beekman)은

“이 스튜디오에는 편집실이 있습니다. 각 컴퓨터에는 Final Cut X 및 Adobe Production Suit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이 컴퓨터를 사용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편집하고 연구하며 향후 진행할 이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뉴스룸에는 스토리 편집 및 오디오 레코딩에 적합한 4 개의 방음 제작실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최고의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를 갖게되어 무척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라고 말합니다.

칼스베드 고교 방송 저널리즘 학생인 아람 해리스, 앤드류 휘셋,  엘리 벤센, 셰이린 폴리가 WA 시애틀에서 열린 2019 학생 TV 방송 대회에서 원격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스 교육의 산실

 

2016 캘리포니아 교사에 선정된 그린 선생님은 2002년 CHSTV를 설립하여 3개 중학교를 대상으로 비디오 기술 및 방송을 배우는 학생들에게 고등학교에서 자신의 기술과 재능을 개발하는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CHSTV 프로그램의 학생들 중 90 %는 중학교 프로그램에서 온 학생들이며, 결과적으로 상당한 양의 비디오 제작 능력을 갖게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에 CHSTV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시러큐스 대학(Syracuse University), 미주리 대학(Missouri University), USC, 애리조나 주립 대학(Arizona State University Cronkite School) 및 챔프맨 대학 오렌지 카운티(Chapman University in Orange County)와 같은 장소에서 방송 저널리즘 및 기타 미디어 아트를 공부합니다 .

모든 학생은 각 채점 기간 동안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모든 기술적인 위치에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공평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학생들은 그날의 작업과 역할이 기록되어 있는 추첨권을 매일 뉴스 방송을 준비하는 아침에 뽑아서 결정합니다. 학생들은 거대한 터치 스크린 모니터 인 Magic Window를 사용하여 대화형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직접 연구를 수행하고 편집한 이미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텔레 프롬프터의 도움없이 자신들이 선택한 주제에 대해 즉석에서 말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3주마다 자신이 선택한 주제에 대한 자료를 제작하며, 마감일에는 여러 학생 컨텐츠 제작자들이 뉴스에서 사용하기 위해 제작된 비디오 클립을 평가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가 쇼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 중 하나는 우리가 “5 가지 규칙”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것은 교실에서 시청하는 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각 12 분짜리 쇼에서 적어도 5 개의 주제들이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린 선생님은 말합니다. 

칼스베드 고교 방송의 저널리즘 학생인 네이트 밀스(Nate Mills)가 무선 핸드 헬드 Ronin-S “Fly cam”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많은 학생들이 있기 때문에 그린 선생님은 순환 블록 일정에 따라 두 가지 종류의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그린 선생님이 “마법의 혼돈”이라고 부르는 곳에서 앵커, 면접관, 카메라 운영자, 플로어 디렉터, 텔레 프롬프터 운영자, 그래픽 운영자 및 제작 보조원으로 활동하는 12 명 이상의 학생이 스튜디오에 있게 됩니다. 그린 선생님은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모두 서로 분명하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 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칼스베드 고교 2학년의 타일러 크리크 바움 (Tyler Krichbaum)은 지역 사회에서 최신 뉴스를 포착합니다. 개척정신을 말하는 타일러의 비디오 스토리는 최근 CBS News 8 San Diego 부문에 소개되었습니다.

“우리의 성공 요인 중 하나는 스토리를 전하는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을 끌어들임과 동시에 언론인으로서 말없이 하나의 목소리를 낸다는 개념을 받아들이는 것”이라고 그린 선생님은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특히 학생들이 백신이나 군대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푸드 뱅크, 새로운 시대의 멋진 직업에 관한 다큐멘터리 영화를 제작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홀로 코스트 (Holocaust)에 관한 다큐멘터리의 경우, 한 그룹의 학생들이 독일을 여행하기 위해 돈을 모으고 여러 차례 촬영하여 젊은 시선으로 역사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다큐멘터리 작품은 실제로 전문 기관 및 기업에 의해 위탁됩니다. 학생들은 관심있는 프로젝트를 고르고 이 작업은 CHSTV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는 중요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다른 수익원으로는 보조금과 모금 활동 및 부모 부스터 클럽이 있습니다. 이 수입들은 모두 ViaSat 시스템과 관련된 위성 서비스 및 Dejero 셀룰러 본딩 시스템 서비스 처름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프로덕션 비용을 충당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칼스베드 학생 더스틴 럽(Dustin Rupp)과 질리안 요르단(Jillian Jordan)은 STN의 “전국 최고의 데일리뉴스(Best Daily News in the Nation)”상을 수상하며 12년 연속 CHSTV 수상을 이루었습니다.

TriCaster의 장점

 

“학생들이 TriCaster 시스템을 처음 배우기 시작하면 더 숙련된 학생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게되며, 한 시간 만에 라이브 공연을 진행할 정도의 역량을 갖추게 됩니다.”라고 CHSTV 프로그램의 닉 프랜시스 (Nick Francis)는 말합니다.

“내가 콘트롤 룸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쇼 스위칭을 진행했을 때 초조함으로 손톱을 물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도전적인 새로운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더 많은 경험의 축적과 자신감으로 그것을 감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프랜시스는 말합니다.

또 다른 CHSTV 2학년인 핀리 디쿠스(Finley Dicus)에 따르면

“TriCaster는 처음 영상 소스를 얻고 최종 쇼를 녹화하면서 3,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방송을 진행할 때 우리가 사용하는 핵심적인 장비입니다. 이것은 충분한 신뢰도를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성능으로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CHSTV의 소포 몰 마일즈 페슬러(Sophomore Miles Fesler)는 다른 학생들에게 TriCaster 트레이너로 봉사하지만, 그는 여전히 그것에 대해 놀라운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가 한 학생을 가르치면 그 학생은 다른 학생을 가르침으로써 그것을 보상하게 됩니다.

“이것은 TriCaster가 사용자들을 원하는 목적지로 빨리 데려다 줄 수 있는 새롭고 위대한 기술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순식간에 8대의 카메라를 전환하고 유연한 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방송에 필수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칼스베드 고교의 CHSTV 스튜디오

TriCaster® TC1

TalkShow®

BirdDog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