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 Post LA, EVO를 선택하여 Dolby Atmos 믹싱 및 QC 워크 플로우 사용 가능

2018 년  9월  5일, Andrew McKay

처음부터 새로운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불과 몇 년 전에 Central Post LA의 Re-Caulfield, Re-Recording Mixer 및 Operations VP를 지낸다면 자신의 시설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대답은 “결코 다시는 안된다”는 강조 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리드와 그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1990 년대 중반의 DVD 붐 이후 발생한 일이없는 것을 보았습니다. 믹서 및 사운드 에디터로 30 년 이상 경력을 쌓은 그는 급진적 인 기술 변화, 스튜디오 통합 및 업계에서의 작업 흐름을 살펴 보았습니다. 수평선에 기회.

업무 복귀

“나는 2000 년대 초반에 자체 시설을 가지고 있었지만, 2005 년까지 사업을 끝내고 다시는 다른 시설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다”고 리드는 말했다.

오늘날 Netflix, Amazon, Hulu 및 다른 사람들은 콘텐트를 제작하고 새로운 세대의 포스트 시설을 위해 테이블에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다른 오래된 스튜디오에서는 솔직히 처리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2016 년에 리드와 그의 파트너는 네트워크, 스트리머 및 스튜디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있는 최첨단 시설을 구축하기위한 완벽한 공간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이상적인 위치를 찾았을 때, 그들은 처음부터 건물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Central Post LA는 Avid Media Composer, Adobe Premiere 및 DaVinci Resolve 색상 스위트를 실행하는 4 개의 제어실, 3 개의 녹음 공간 및 3 개의 편집실로 설계되었습니다. CPLA의 핵심은 홈 니어 필드 믹싱을위한 Dolby Atmos – 네트워크, 스트리밍, 프리미엄 케이블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점점 더 많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술적 측면에서 각 오디오 룸은 단테를 사용하여 AoIP (Audio over IP)와 연결되며 Pro Tools, Media Composer, Adobe Premiere 및 DaVinci Resolve 워크 스테이션은 모두 10Gb 이더넷을 통해 중앙 집중식 보안 EVO 공유 스토리지 서버에 연결됩니다 시설의 기계실 내부. Reid의 경우 모든 방을 연결하는 것이 ADR 및 더빙 워크 플로에 매우 중요합니다. ADR 및 더빙 워크 플로우는 방에서 방으로 여러 날 이동하는 30 명 이상의 배우를 종종 보게됩니다. 그런 상황에서 각 엔지니어는 제어실에서 세션을 가져올 수있는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보안 우선 구축

Central Station LA은 홈 믹싱을위한 Dolby Atmos를 장착하고 인증받은 로스 앤젤레스 지역에있는 소수의 시설 중 하나로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있어 커브보다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클라이언트는 놀라운 믹스 이상의 것을 필요로합니다.

우리는 전례없는 미디어 산업의 해킹 및 콘텐츠 도용의 시대에 처해 있으며 작년의 HBO 및 Netflix에 대한 공격으로 인해 주요 네트워크 및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콘텐츠 보안을 더욱 진지하게 받아들이게되었습니다.

Central Post와 같은 시설에 대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Reid는 “보안 준수는 중요한 투자이지만 우리 사업 초기에는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Reid는 계속해서 “처음부터 보안을 구축하려는 시설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구축 한 것은 매우 행운입니다. 기존 인프라를 주요 네트워크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그리고 많은 시설을 위해, 그것은 너무 비싸고, 특히 매우 작고 매우 큽니다. “

스토리지 측면에서 컨텐츠 보안은 일단 미디어가 수집되면 미디어를 전송 및 보관할 준비가 될 때까지 서버에 남아있게합니다. 즉, 파일 중복, 로컬 워크 스테이션으로의 복사 및 집 출입 금지입니다.

Central Post LA의 경우, 96TB Nearline을 미러링 한 96TB EVO 만 있으면됩니다. “우리 고객은 사람들이 파일을 복사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병참의 악몽이됩니다. 나는 2 주 만에 보안 감사가 진행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던 시설에 관여했으며, 어떻게 통과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은 미친 일이었다. EVO 및 기타 보안 조치로 인해 파일 이동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고 Reid는 말했습니다.

 

Apple TV 및 Netflix 산출물 다루기

현재 리드와 그의 팀은 유명한 레거시 SF 영화의 Atmos 믹스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덕션을 위해, 그들은 첫 시즌 전체에서 5.1에서 7.1.2로 업 믹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업은 일반적으로 80-90 트랙보다 높지는 않지만 외국어 더빙에서는 120 개까지, 여러 언어 및 채널 버전으로 된 QC의 경우 150 개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Reid는 이러한 유형의 일이 더 보편화 될 것입니다.

“Netflix 및 Apple에서 제공하는 제공 사양은 이전에 보았던 사양과 크게 다릅니다. 저는 7 개월짜리 믹스와 3 개월짜리 광고 일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이제는 Atmos 결과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Reid가 말했습니다. 특정 시리즈 나 다큐멘터리에 대해 스피커로 전체 화면을 연출하기 위해 믹스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Atmos 믹스를 수행 할 때 여전히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집에서 Dolby Atmos가 내장 된 Apple TV 용으로 제공되는 경우 실제로는 필수 조건입니다.

Reid는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가 뒤 따르기까지는 시간 문제라고 생각하며 모든 사람들이 거실에 12 명의 연설자를두고있는 세상을 상상할 수는 없지만 업계가 산출물을 통합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많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단일 제품으로 이동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Atmos를 믹싱함으로써 수십 개의 개별 오디오 제품의 필요성을 근본적으로 제거했습니다. “

포스트 시설을 접하는 계속되는 산출물 목록은 하루 만에 생각할 수있는 것들이 수백만 개가 있으며, 리드와 그의 팀이 걱정하고 싶은 마지막 사항은 스토리지입니다.

“우리 모니터가 나가고, 콘솔이 작동하며, Pro Tools가 충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정상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파일을 저장하고 액세스하는 방식을 원활하게 유지하는 한 가지 점에 대해선 결코 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Reid는”믹서 나 편집자가이 제품의 사용 방법에 대해 신경 쓰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사랑하는 것에 집중하기를 원하며 EVO는 그것을 가능하게합니다. “

EVO 스토리지 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