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ather Company’의 새로운 IP 프로덕션 스튜디오, IBM 비지니스
2018년 2월 19일, Elien Camloh
과거에는 ‘The Weather Company’가 빠르게 변화하는 날씨에 대응하는 것에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전통적인 뉴스 방송의 라이브 날씨 방송에서 사용되고 있는 유일한 요소는 바로 아나운서와 지도 뿐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스크린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졌으며 뉴스 방송을 기다리는 것을 전혀 염려하지 않았습니다. 데스크톱, 태블릿 또는 휴대 전화를 통한 빠른 스크롤만으로 현재 온도 또는 순간 예측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보에 대한 액세스가 날씨와 같이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기술 환경을 기반으로하여 오늘날에 이르러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전보다 더 많이 다양한 플랫폼에 연결되어있으며 그들의 친구 및 더 넓은 커뮤니티로부터 업데이트를 얻습니다.
IBM 비즈니스인 Weather Company는 세계적인 추세를 따라 잡았습니다. 이들은 기상 및 관련 데이터를 활용하여 기업이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올바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세계 최고의 플랫폼 및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그들은 weather.com과 모바일 앱을 포함하는 소비자 브랜드 The Weather Channel과 Weather Underground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접속하는 순간 사용자를 위한 개인 기상 안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 앱의 사용자는 스마트폰에서 슈퍼 블루 블러드 달 라이브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참여
“The Weather Company의 목표 중 하나는 예보을보다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더 높은 수준의 시각적 제작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라고 회사 수석 감독 프로듀서이자 디지털 스튜디오 관리자 인 Jim Robinson은 말합니다.
“우리는 날씨를보고 사람들의 삶과 연결하는 것을 더 재미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IBM 비즈니스인 Weather Company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일기 예보를 개인용으로 작성합니다.
어쨌든 날씨는 사람들에게 매우 민감한 주제입니다. 극단적인 기상현상은 매우 개인적인 수준에서 경혐되며 또한 공유되고 있습니다.
로빈슨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 북 및 Instagram에서 사용자 제작 비디오를 사용합니다. 모두가 전화를 가지고 있고, 모두가 그들 주위에서 일어나고있는 일들을 정말 빨리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지도 밖에서 더 많은 시각적인 이야기를 하는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로빈슨은 방금 지진의 폭풍이 몰아 치거나, 육지로 떨어질 허리케인이 떠돌거나 할 때마다 Facebook Live을 검색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순간 라이브 스트리밍중인 사람들의 지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위치의 사람들을 클릭하면 실시간으로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
그는 주변을 탐색하여 그들이 할 수있는 것을 발견하면 팀에서 해당 지역의 비디오를 찾거나 현지에서 푸티지를 캡처 할 수있는 사람을 찾도록 지시합니다. 이는 지역의 기상 관측소 데이터를 탐색하여 수치 강우량 측정 및 풍력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로빈슨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세계에 작은 마이크로 지국이 생겨났습니다. 누가 이 일을하고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정말로 흥미 롭습니다. ” 라고 말합니다.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는 캘리포니아 화재의 이 이미지처럼 NDI를 통해 모든 화면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활발한 활동
처음에는 이러한 디지털 방식의 더 많은 순간적인 미디어 유형을 제작에 적용하는 데 몇 가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The Weather Company는 이전에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소재한 케이블 TV 채널인 The Weather Channel TV Network와 장비를 공유하여 전통적인 비디오 제작 시설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기상 채널 TV 네트워크는 2016년 IBM에 인수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들은 스튜디오 기술이 어느 정도 그들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형 베이스 밴드 워크 플로우의 본질은 두 가지 장애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나는 기저 대역 인프라가 weather.com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에 의존하는 워크 플로에 쉽게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두 장소의 비디오를 연결하기 위해 케이블을 연결하더라도 팀은 순간적으로 새로운 디지털 소스를 끌어 올릴 수 없었습니다. 대신 소셜 콘텐츠를 가져 오려면 약간의 고급 설계와 함께 장비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했습니다.
로빈슨은 또한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YouTube와 같은 플랫폼에서 훌륭한 사용자 비디오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발견한 모든 것은 이미 하루 나 몇 시간이 넘었을 것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프로덕션에 투입 할 수 있을 때까지는 더 이상 최신 날씨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전통적인 방송 워크 플로에서 작업 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제한해야했습니다.”
로빈슨은 “우리는 끊임없는 인프라 투쟁에 맞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면서 호환되지 않는 새로운 시스템을 연결해야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유연성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The Weather Company가 IBM에 인수된 후 2017년 로빈슨과 그의 나머지 팀은 더 이상 The Weather Channel과 동일한 소유권하에 있지 않아 새로운 시설로 이전했으며 새로운 건물을 배정받았습니다.
NDI는 컨트롤 룸에서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NDI는 다양한 사용자의 실시간 비디오 스트림을 즉시 예고편에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
날씨와 같이 변화 가능
그때까지 그는 팀이베이스 밴드 워크 플로우를 통해 한계에 다다르고 있음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훨씬 더 많은 장비를 구입하지 않고도 매우 유연해질 수 있었고 IP 워크 플로우 덕분에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2014 년 말 IP 기반 비디오에 관심을 가졌지 만 The Weather Company의 목표와 거리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비싸보였을 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복잡했습니다. 당시의 IP 비디오는 비디오 라우터에 비해 사용이 까다로운 기술이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비디오 직원은 2015년 뉴텍의 TriCaster® 라이브 프로덕션 장비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뉴텍의 TriCaster NDI® 워크 플로우에 IP 기술을 통합 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저렴한 NDI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인 NewTek ConnectPro (IT 네트워크상의 소스를 제작용 NDI 비디오로 제공)와 NewTek NDI Telestrator (비디오, 마우스, 스타일러스 또는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상에서 자유롭게 그리기)를 실험했습니다. 그리고 NDI가 디지털 소스를 라이브 비디오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로빈슨은 “우리 팀이 실제 어떻게 이것을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가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팀원들은 즉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로빈슨과 그의 팀은 새로운 공간을 설계하여 몇 개의 고정베이스 밴드 스튜디오 대신 전체 공간에 네트워크 IP 환경을 구축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뉴스 룸, 스튜디오 및 제어실 전체에 IP 네트워킹을 설치하여 어디서나 연결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SDI 카메라조차도 NewTek NC1 Studio I/O 모듈에 연결되어 IP 비디오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리가하는 일의 근간은 IP 비디오입니다.”
라고 로빈슨은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NewTek NDI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The Weather Copmpany, IBM 비지니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NewTek TriCaster 세트
쉬운 전환
전통적인 베이스 밴드 시설에서 All-IP로 전환하는 것이 위협적인 전망인 것처럼 보이면 짐 로빈슨과 디지털 비디오 팀은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우리 팀 건물에 우리는 큰 새로운 공간인 디지털 기상 센터가 있습니다. 같은 설치 환경에서 같은 장비를 사용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며 모든 것이 똑같이 보일 것입니다. “라고 로빈슨은 말합니다.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사용했던 TriCaster 8000과 동일한 익숙한 소프트웨어 UI를 공유하는 NewTek IP Series 44 입력 라이브 프로덕션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원한다면 원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수 많은 소스와 톤의 비디오 스트림을 손끝에서 가지고 있으며 항상 준비가 될 것입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예측할 수없는 상황에 대비하기
기상청은 2018 년 1 월 31일 월식이 시작되는 동안 새로운 시설에서 라이브 스트림 제작을 시작하여 IP 워크 플로의 모든 시스템을 테스트에 투입했습니다.
또한 닥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따라 워크 플로가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것을 깨달은 날이었습니다. 로빈슨은
“기상 이변, 전세계의 자연 재해가 발생하며 모든 종류의 시나리오를 수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월식 일 저녁에는 앱에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두 스튜디오 및 두 컨트롤 룸의 중복성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라고 그는 말합니다.
NDI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몇 가지 옵션을 수정하여 즉시 Studio One과 Studio Two 사이를 전환하여 응용 프로그램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었습니다.
NDI 기술은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장치가 서로 통신 할 수있게 해주므로 IP 생성의 영향은 실시간 스위칭을 넘어 확장되었습니다 (단방향 소스를 중앙 스위처로 전송하는 것만이 아님).
월식 프로그램의 경우 팀은 가상 IP 기반 “라우터”를 구성하는 모든 NDI 신호를 수집하여 비디오 월과 모든 모니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또한 NDI를 사용하여 앱의 피드를 네트워크로 쉽게 라우팅 할 수 있습니다. 즉, 프로그램을 보지 않고 실시간 스트리밍 중에 실제 사용자 환경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카메라를 치는 순간부터 이미지가 앱 화면에 닿는 순간까지 모든 것이 NDI입니다. 보이는 모든 비디오 화면은 NDI에 의해 구동됩니다. ” 라고 로빈슨은 말합니다.
“모든 비디오 화면은 NDI에 의해 구동됩니다. 모든 것이 IP 기반입니다” 라고 짐 로빈슨은 말합니다
“우리가 지금 NDI를 통해 진행하는 것과 같은 일은 베이스밴드 환경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제작 환경을 만들어준 NDI
1 월 31일 일출 직전에 세계는 월식이었던 해의 광경을 보았습니다.
스마트 폰에 The Weather Channel 앱을 가지고 있었다면, 침대에서 그 광경을 직접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The Weather Company의 애틀랜타 스튜디오는 전통적인 베이스밴드 제작 환경과 비교했을 때 편안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고 신속하게 상황을 조정할 수 있었기 때문에 스트레스 수준이 0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순간에서야 원하는 소스를 선택해야만 했는데, I/O 모듈에 이미 소스가 연결되어 있으므로 순식간에 변경이 가능했습니다.”라고 로빈슨은 말합니다. 또한
크고 작은 지역 및 지역, 국가 및 세계의 자연 현상을 다루기 위해 로빈슨은 날씨가 얼마나 빨리 변화하는지에 대한 격언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날씨가 뒤에 남겨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나누려는 것이며 사람들의 참여가 이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
“NDI는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새롭고도 적극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날씨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세계 최고의 예측을 제공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