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ON

아름다움의 과학

여러분이 보는 것을 촬영하세요

CION은 4K / UltraHD 및 2K / HD를 내부적으로 12 비트 ProRes 444로 직접 인코딩 할 수 있습니다. 이 광범위하게 사용되는고품질의  코덱을 사용하여 CION의 필름과 같은 이미지와 탁월한 색 공간을 기록하면 4K용 포스트 프로덕션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표준, 확장 또는 비디오 감마 모드등으로 제공되는 CION의 광범위한 감마 모드는 필요한 장면을 정확하게 캡처 할 수있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ine의 ‘None’ 감마모드는 포스트 작업시 자신만의 모양과 느낌을 만들기 위해 원본의 느낌을 그대로 제공합니다.

펌웨어 v1.3에서 새로 추가된 CION 감마 모드

Standard

이 감마 모드를 사용하면 사후 제작을 위한 시간이 매우 제한적인 환경에서 카메라에 매우 정확한 이미지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시된 프레임은 UltraHD 444 시퀀스에서 가져온 것이며, 후반작업이 필요없도록 색상이 보정되어 단풍의 생생한 녹색과 캘리포니아 양귀비의 독특한 오렌지색과 노란색 표현히 정확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Cine

이 감마 모드는 촬영시 가능한 가장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를 사용합니다. 아래 표시된 프레임은 UltraHD ProRes 444 시퀀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미지 자체는 하이라이트와 흰 모피를 설명하기 위해 노출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은 대조적으로 낮으며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및 세부 묘사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애프터 버전은 포스트에서 얼마나 많은 사진 정보가 사용 가능한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눈의 미묘한 그라데이션과 깨끗하고 세부적인 디테일이 나타납니다.

None

이 감마 모드는 이미지의 감마 조정을 비활성화 합니다. 아래 표시된 프레임은 UltraHD 422 시퀀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전 버전은 나무와 나뭇잎에 대한 정의가 거의없는 매우 어두워 보입니다. 애프터 버전은 그림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가 들어올 수 있는지를 보여 주므로, 그림자를 적절히 들어서 장면을 게시물에서 밀접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ProRes® Workflow

CION의 ProRes 4444 및 422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면 손쉽게 관리 할 수있는 파일 형식 및 크기로 고화질 이미지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Pak Dock은 로컬 미디어 저장소에 신속하게 영상을 전송할 수 있으며 트랜스 코딩을 필요로하지 않는 다양한 NLE 및 선택 도구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파일 레코딩을 사용하면 작품을 포스트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품질은 모든 워크플로우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됩니다.

AJA Raw 외부 레코더 지원

CION은 카메라의 후면 부분에있는 Thunderbolt ™ 커넥터와 AJA의 무료 소프트웨어 AJA CamXchange 및 Thunderbolt 대응의 신속한 RAID 및 노트북을 이용하여 최대 4K 30fps의 AJA Raw 출력 캡처를 용이하게 실현합니다 . 이것은 복잡한 키 샷을 위해 많은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을 필요로하는 스튜디오 환경에 최적입니다.

30fps AJA Raw 워크 플로우

CION은 카메라 후면의 Thunderbolt ™ 커넥터를 통해 최대 4K 30fps AJA Raw를 쉽게 출력하고 AJA CamXchange 및 Thunderbolt 지원 고속 RAID 및 랩톱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고 중요한 샷에 가장 많은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세싱이 필요한 스튜디오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60fps AJA Raw 워크 플로우

CION은 12-bit에서 Full 4K ProRes 4444 인코딩을 제공하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AJA Control Room 소프트웨어와 고속 RAID 스토리지 연결을 통해 AJA Raw로 완전한 수준의 최고 품질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AJA Io 4K를 사용하면 SDI를 통해 AJA Raw 포맷으로 최대 4K / 60fps로 캡처가 가능하며 어떠한 까다로운 등급 또는 시각적 FX요구 사항도 충족시킬 수 있는 탁월한 포스트 프로덕션 품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20fps AJA Raw 워크 플로우

4 X 3G-SDI 출력을 통해 4K에서 최대 120fps을 캡쳐할 수 있는 AJA KONA® 4와 연결을 한다면 AJA Control Room을 통해 매력적인 영화 느낌으로 아름답고 정밀한 슬로우 모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CION v1.3 이미지 릴

이 릴은 NAB 2016에서 발표 한 새로운 CION 펌웨어 v1.3에서 촬영 된 것입니다. 펌웨어 v1.3에서는 하이라이트 처리와 암부의 디테일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CION 감마 모드의 명칭을 기능에 맞게보다 알기 쉽도록 변경했습니다. UltraHD ProRes 4444에서 이미지 캡처, 편집 및 그레이딩 한 영상을 HD로 인코딩 Vimeo에서 공개하고 있습니다.

Science of the Beautiful

CION의 개발에 대한 AJA의 접근은 외모의 아름다움과 면밀한 인체 공학적인 스타일뿐만 아닙니다. 이미지 처리도 충분히 고려되어 어떤 환경에서도 정확한 색상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CION은 최대 4K 12bit 444로 이미지를수록 할 수 있기 때문에 폭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와 우수한 래티튜드 (latitude)를 포스트 프로덕션의 마무리에 제공합니다. 필요한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을 최소화하기 위해, CION는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메뉴 시스템 및 방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수록된 이미지의 제어를 매우 유연하게 할 수 있습니다. Exposure Index (노출 지수) 메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감마 커브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장에 맞는 하이라이트와 섀도우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장면에 어울리는 기준치를 제공하는 White Balance (화이트 밸런스) 메뉴에서 색온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ION 작업쪽에있는 “WB”버튼을 3 초간 누르면 모든 장면의 화이트 밸런스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정확한 색상 제어가 요구되는 촬영 현장에서는 채도와 색 보정의 메뉴 옵션을 사용하여 각각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기능을 통해 포스트 프로덕션 (특히 방송을위한 신속한 작업이 요구되는 마감 어려운 프로젝트 등)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고 빛이 변화하는 어려운 환경에도 대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PL 렌즈 마운트

PL 마운트 렌즈는 영화 및 프로페셔널 프로덕션 카메라의 업계 표준이며 전세계에서 널리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CION의 렌즈 마운트는 탈착 가능합니다. 현재 제공되는 서드파티로는 캐논® EF / FD, 니콘® F / G-마운트, 파나비전® 및 ARRI® Bayonet을 제공하므로 보다 창의적인 선택과 유연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광학 로우 패스 필터 및 적외선 차단 필터

통합 광학 로우 패스 필터(Optical Low Pass Filter)는 중요한 이미지 세부 사항을 유지하면서 원치않는 모이레 효과를 줄여줍니다. 적외선 차단 필터는 원하지 않는 빛의 파장을 차단하여 이미지 안에서 고품질의 색상을 만들어냅니다.

센서

CION은 전자식 글로벌 셔터와 12 스톱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갖춘 4K APS-C 크기의 CMOS 센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uper 35mm 용으로 설계된 렌즈는 센서 이미징 영역을 커버하며 글로벌 셔터는 롤링 셔터 기반 센서와 관련된 단점을 제거합니다.

레코딩 포맷

CION은 4K (4096×2160), UltraHD (3840×2160), 2K (2048×1080) 및 HD (1920×1080)의 레코딩을지원합니다. 2K / HD는 풀 4K 센서에서 하드웨어 스케일을 통해 얻어지므로 고품질 오버 샘플 이미지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CION은 4K 해상도에서도 50 /60fps의 프레임 속도가 지원되며 AJA Raw로 최대 4K120fps를 출력 할 수 있습니다.

AJA Pak Media

Pak 미디어는 AJA의 검증된 SSD 기반 Pak 저장 장치로 카메라에 직접 장착됩니다. Pak256, Pak512또는 Pak 1000은 ProRes 4444, ProRes 422 (HQ), ProRes 422, ProRes 422 (LT) 및 ProRes (Proxy)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AJA Pak Dock(별도 판매)을 활용하면 고속 Thuderbolt™ 또는 USB 3.0을 통해 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마운팅

알루미늄제 치즈 플레이트는 섀시의 상하 모두에 부합되는 AJA 제나 타사 액세서리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 크기의 구멍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호환성도 우수합니다.

다루기 쉬운 연결 배치

CION의 면밀한 설계로 현장에서 제작에서도 스튜디오의 제작도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및 조작은 직관적이고 알기 쉽게되어 있기 때문에 당황 할 것은 없습니다. 더 복잡한 제작 현장에서도 카메라 운영자와 카메라 보조,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은 충돌없이 CION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카메라 운영자가 프레임에 하나의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카메라 어시스턴트가 다른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포커스를 판단하고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이 다른 모니터 출력과 Web UI를 사용하여て 단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결 및 구성

CION 카메라의 후면에있는 LAN 포트는 현장 또는 스튜디오에 대한 풍부한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기능은 독점 소프트웨어가 필요없이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 IP 주소를 할당한 후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네트워크 플랫폼에 존재하는 모든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각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CION 카메라와 직접 통신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피드에는 원격 또는 멀티캠 시나리오를 지원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pple AirPort와 같은 표준 Wi-Fi 액세스 포인트로 무선 멀티캠 컨트롤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카메라 컨트롤

브라우저의 사이드 바에 있는 섹션을 클릭하거나 카메라의 단추를 사용, 또는 스크린의 버튼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모든 카메라 매개 변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느쪽으로든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합니다. 각 섹션에서는 사용 가능한 옵션을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네비게이션은 모든 단계에서 직관적으로 동작합니다.

중앙집중식 프리셋 배포

조정을 거친 결과물은 이후에 사용 가능한 프리셋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프리셋을 빠르고 쉽게 불러올 수 있으며 프리셋을 저장한 후 간단한 이더넷 스위치를 통해 링크된 다른 CION 카메라에 배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대 20 개의 프리셋 뱅크를 저장할 수있어 촬영시 엄청난 유연성과 시간 절약을 제공합니다.

정교한 조작 기능

모든 인터페이스 컨트롤은 운영자가 쉽게 조작 할 수 있도록 카메라 측면에 바깥쪽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뉴 구조 자체는 깔끔하게 간결하고 번거로운 하위 메뉴 류는 없습니다. 제대로 된 제작 선택 노브를 돌리면 즉시 변경 내용이 반영되므로 확인하면서 설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통합 된 확인 모니터는 메뉴 정보를 볼 수있을뿐 아니라 영상의 실시간 미리보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정확한 오디오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LED VU 미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오디오 채널은 제어 노브가 있으며, 입력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모니터링 출력과 헤드폰 볼륨 제어 손잡이도 있습니다.

안정적인 백업과 모니터링

CION은 4K / UltraHD 및 2K / HD를 위한 하드웨어 전용 다운 컨버전을 포함하여 4K / UltraHD 및 2K / HD에 대한 비교할 수없는 온셋 모니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CION의 출력물은 동시에 라이브로 출력되어 해상도와 관계없이 모든 시나리오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4K 또는 UltraHD에서 작업 할 때는 4 x3G-SDI 및 HDMI를 통해 4K 및 UltraHD에 대해 각각 하나씩, 그리고 2 x 3G SDI 및 1 x HDMI를 통해 3 개 의 전용 다운 컨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 또는 2K로 작업하는 경우 모든 단일 출력은 해당 해상도로 라이브 상태로 설정되어 최대 8 개의 출력을 제공하여 설정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모니터는 또한 캡처되는 이미지를 볼 수있는 또 다른 신뢰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AJA Pak Dock 및 Pak 미디어는 현장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견고하고 안정적인 폼 팩터를 특징으로합니다. 신뢰성이 검증되지 않은 일반 SSD 드라이브와 달리 AJA Pak 미디어는 높은 신뢰성의 연결 단자를 특징으로합니다. LAN 커넥터를 통해 CION에 연결하면 현재 사용중인 Pak에 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며 Thunderbolt지원을 통해 RAID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사용하면 촬영하는 동안 Pak 미디어를 신속하게 백업 할 수 있습니다. Pak 미디어는 CFast 또는 XQD 미디어보다 GB 당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높은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멀티 카메라 제어

멀티캠 촬영 CION를 사용하는 경우, Ethernet 스위치, LAN 케이블 노트북 PC의 심플한 구성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eb UI는 여러 CION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카메라에 이름을 붙이는 것이나, AJA 자신의 갱단 레코딩 기능을 사용하여 Web 브라우저 내에서 함께 카메라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Web UI에서는 각 CION에서 사용되는 Pak Media의 용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지정 옵션은 CION의 메뉴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립의 사용자 지정 이름을 만들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세계를 열어보세요

모든 조합을 가능하게 하는 개방형 설계

이 개방형 시스템은 실내 및 실외의 촬영 환경에 상관없이 엄청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ION은 어깨부터 삼각대 및 돌리에서 크레인까지 모든 옵션을 공유하고 있으며 세계의 최상급 악세서리 제조업체들은 CION 전용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렌즈

PL 마운트 렌즈는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표준 초점 거리와 줌 옵션이 제공됩니다. 제조업체는 4K 해상도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고성능 렌즈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습니다. PL 마운트 시스템은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으므로 원하는 렌즈를 선택하여 원하는대로 조합 할 수 있습니다. CION의 렌즈 장착대는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렌즈 시스템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쉽게 탈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캐논 EF / FD, 니콘 F / G 마운트 및 ARRI Bayonet 렌즈를 사용할 수 있도록 대체 마운트를 제공합니다. CION은 다른 어떤 4K / UltraHD 카메라 시스템보다 넓은 렌즈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전자식 뷰파인더

개방형 시스템 접근 방식을 통해 광범위한 전자 뷰 파인더를 선택하고 CION의 HDMI 또는 3G-SDI를 통해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용 모니터링 출력은 카메라 전면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면 전원 커넥터는 다양한 전자식 뷰 파인더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CION은 비교 할 수없는 모니터링 옵션으로 프로덕션의 중심에서 활약합니다. 전면 3G-SDI 및 HDMI 모니터 출력 외에도 추가로 후면 3G-SDI 및 HDMI 출력을 모니터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K 및 UltraHD 모니터링은 4x3G-SDI의 메인 출력 및 후면 HDMI 출력 (적절하게 구성이 필요)을 통해 가능합니다. 필수 작업자들에게 CION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을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게 합니다.

마이크로 폰

2 개의 밸런스드 아날로그 오디오 XLR 인풋이 CION에 내장되어있어 다양한 전문 오디오 장비와 호환됩니다. 상단 핸들에있는 콜드 슈에 샷건 마이크로폰을 장착하거나 외부 믹서에서 CION으로 더 긴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또는 라인레벨 및 팬텀 파워를 위한 독립 스위치가 제공되어 다양한 오디오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로드 및 카메라 리그

카메라 위쪽과 아래쪽에있는 탈착식 치즈 플레이트로 액세서리를 쉽게 부착 할 수 있습니다. 바닥 치즈 플레이트는 1 / 4-20과 3/8-16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JA는 1 / 4-20 나사를 통해 상단 치즈 판에 상단 손잡이를 부착합니다. CION의 상단 손잡이는 표준 15mm로드를 기반으로하므로 타사 액세서리 및 무한한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양쪽에있는 표준 크기의 로제타는 손잡이와 그립을 위한 쉽고 신뢰할 수있는 장착 지점을 허용합니다. CION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촬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포스트프로덕션

CION은 4K / UltraHD 포스트에 대한 가장 쉽고 빠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네이티브 코덱 처리 기능은 고품질 편집을 위해 화질의 저하없이 빠른 반응의 재생을 가능하게합니다. Apple ProRes는 다루기 편리한 파일 사이즈만으로 훌륭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Apple Mac Pro® 및 AJA Io 4K를 CION기반의 AppleProRes 파일과 함께 사용하면 4K 및 UltraHD 편집도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ION은 포스트 프로세싱 없이도 타임 라인에서 영화 슬로우 모션을 위해 23.98fps에 맞춰 59.94fps의 컨텐츠를 즉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술 사양

사용자 인터페이스
  • 6 개의 전용 메뉴 버튼 (STATUS, CONFIG, MEDIA, FPS, EI, WB)
  • 4 개의 조작 버튼 (재생, 빨리 감기, 되감기, 정지)
  • 미디어 마운트 해제 버튼 × 1
  • 수록 버튼 × 1
  •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트롤 노브 × 1
  • 320 × 240 LCD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 × 1
센서 유형
  • CMOS 전자 글로벌 셔터, 12 스톱의 다이나믹 레인지
센서 크기
  • 4K APS-C 크기 22.5mm x 11.9mm
셔터 앵글
23.98 & 242529.97 & 305059.94 & 60119.88 & 120
360360360360360360
180 (default)300216300216216
172.8180 (default)180 (default)180 (default)180 (default)180 (default)
144150120120120120
1209090909090
904545454545
453030303030
301515151515
15
셔터 스피드
23.98 & 242529.97 & 305059.94 & 60119.88 & 120
1/241/251/301/501/601/120
1/48 (default)1/301/501/601/1001/200
1/501/50 (default)1/60 (default)1/100 (default)1/120 (default)1/240 (default)
1/601/601/901/1501/1801/360
1/721/1001/1201/2001/2401/480
1/961/2001/2401/4001/4801/960
1/1921/3001/3601/6001/7201/1440
1/2881/6001/7201/12001/14401/2880
1/576
노출 지수(EI)
  • 320, 500, 800, 1000
컬러 컬렉션
  • Normal, Flat, Skin Tones, Video
감마
  • None, Standard Expanded, Video, Cine
렌즈 마운트
  • 이동식 PL 마운트 타사 제품에 따라 Canon EF / FD, Nikon F / G, Leica M, ARRI Bayonet, Panavision, B4 마운트에도 대응
필터
  • 광학 로우 패스 필터 (OLPF)와 IR 컷 필터 (일체형)
이동식 스토리지
  • AJA Pak 미디어, AJA 인증 된 CFast 미디어를 삽입 한 Pak-Adapt-CFast
비디오 출력
  • 3G-SDI 메인 출력 × 4
    • BNC 커넥터 × 4,3G / 1.485Gbps
  • 3G-SDI 모니터 출력 × 2
    • 정면 BNC 커넥터 × 1, 후방 BNC 커넥터 × 1,3G / 1.485Gbps
  • HDMI 출력 × 2
    • 정면 HDMI v1.3 Type A 커넥터 × 1, 후면 HDMI v1.4 Type A 커넥터 × 1
포맷/프레임레이트/인코딩/출력
  • 4K
    • (4K) 4096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119.88 12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이하의 데이터 속도 ProRes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4 YCbCr, SDI 1-4 RGB 또는 SDI 1 Raw)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4 YCbCr 또는 SDI 1-2 Raw)
    • SDI 출력 지원 – 119.88 120 fps SDI (1-4 Raw)
    UltraHD
    • (UltraHD) 3840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119.88 12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이하의 데이터 속도 ProRes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4 YCbCr, SDI 1-4 RGB 또는 SDI 1 Raw)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4 YCbCr 또는 SDI 1-2 RAW)
    • SDI 출력 지원 – 119.88 120 fps SDI (1-4 Raw)
    2K
    • (2K) 2048 x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 YCbCr, SDI 1-2 RGB 또는 SDI 1 RGB)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2 YCbCr 또는 SDI 1 YCbCr)
    1080p
    • (HD) 1920 x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 YCbCr, SDI 1-2 RGB 또는 SDI 1 RGB)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2 YCbCr 또는 SDI 1 YCbCr)
    1080i
    • (HD) 1920 x 1080i 25 29.97 30
    •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SDI 출력 최대 30 fps SDI (1 YCbCr)
오디오 입력
  • 밸런스드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 2
    • 입력마다 전용 라인 / 마이크 / 48v 선택 스위치가 달린 3 핀 XLR 커넥터 × 2
오디오 출력
  • 헤드폰 잭 × 1
    • 3.5mm 스테레오 TRS
레퍼런스 입력
  • 레퍼런스 입력 × 1
    • BNC 커넥터, 아날로그 블랙 버스트
타임 코드
  • LTC × 1
    • BNC 커넥터, 0.5 ~ 4.5Vpp
시작/정지 트리거
  • LANC × 1
    • 2.5mm 톱 커넥터 × 1과 2.5mm 사이드 커넥터 × 1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 LAN 커넥터 × 1
    • RJ45 커넥터, 10 / 100 / 1000
데이터 출력
  • 3G-SDI에 의한 최대 120 fps의 AJA Raw 출력 또는 최대 30 fps의 Thunderbolt ™ 출력
크기 (W × D × H)
  • 112mm × 318mm × 140mm (4.4 인치 × 12.5 인치 × 5.5 인치)
무게
  • 2.89 kg (6.4 파운드, 탑 핸들의 무게 제외)
  • 3.35 kg (7.4 파운드, 탑 핸들의 무게를 포함)
전원
  • AC 범위
    • 100 ~ 240 VAC 50 / 60Hz
    • (AC 어댑터)
  • DC 범위
    • 12 ~ 18Vdc 최대 5A
    • (4 핀 XLR 커넥터 또는 2 핀 입력 커넥터)
  • 소비 전력
    • 보통 38 ~ 42W, 최대 45 ~ 47W
    • (참고 : 2 핀 출력 커넥터에서의 소비 전력은 제외)
  • 출력
    • 2 핀 출력 커넥터 최대 10W를 권장
동작 온도
  • 작동 온도 : 0 ℃ ~ 40 ℃ (32 ° F ~ 104 ° F)
  • 보관 온도 : -40 ℃ ~ 60 ℃ (-40 ° F ~ 140 ° F)
  • 상대 습도 : 0 % ~ 90 % (비 응축)
  • 작동 고도 : 3,000m 미만 (10,000ft 미만)

다루기 쉬운 연결 배치

CION의 면밀한 설계로 현장에서 제작에서도 스튜디오의 제작도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용자 용으로 설치와 조작은 직관적이고 알기 쉽게되어 있습니다. 더 복잡한 제작 현장에서도 카메라 운영자와 카메라 보조,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은 충돌없이 CION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카메라 운영자가 프레임에 하나의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카메라 어시스턴트가 다른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포커스를 판단하고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이 다른 모니터 출력과 Web UI를 사용하여 단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 4K / UHD 및 2K / HD를 지원하는 3G-SDI 메인 출력 × 4
    • 3G-SDI를 통해 4K 120p fps까지의베이스 밴드의 4K / UHD 및 2K / HD 출력 AJA Raw에 추가
  • 2. 입력 커넥터
    • 타임 코드 입력 용
  • 3. 참조 커넥터
    • Genlock / 동기화 연결
  • 4. USB 커넥터
    • 비서 용 조명 등 USB 포트를 통해 전원 공급되는 액세서리 연결
  • 5. XLR 밸런스드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 2
    • 라인, 마이크, 팬텀 전원을 개별적으로 선택 가능
  • 6. LANC 포트 × 2
    • AJA LANC Collars 또는 타사 LANC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시작 / 정지를 트리거하는 경우에 사용
  • 7. 2K / HD 용 3G-SDI 모니터 출력 × 2
    • 출력은 정보를 겹쳐서 표시하도록 설정 가능
  • 8. HDMI 모니터 출력 × 2
    • 카메라 데이터 정보를 겹쳐서 옵션을 장착 (2K / HD의 경우). 후방 HDMI 모니터 출력은 4K에서 최대 24 fps, Ultra HD에서 최대 30 fps에 추가 설정 가능
  • 9. 2 핀 입력 전원 커넥터
    • 타사 배터리 플레이트에 연결
  • 10. Thunderbolt ™ 커넥터
    • Thunderbolt를 통해 4K 30 fps까지의 출력 AJA Raw
  • 11. 4 핀 XLR 전원 커넥터
  • 12. LAN 커넥터
    • 네트워크 설정 및 컨트롤
  • 13. 미니 TRS 헤드폰 잭과 볼륨 조절 노브
  • 14. 2 핀 출력 전원 커넥터
    • 전자식 뷰 파인더 등의 액세서리에 전원 공급 용
  • 15. 센서 일반 포스트
    • 2 개 센서 일반 포스트에 이용 가능

정교한 조작성

모든 인터페이스 컨트롤은 운영자가 쉽게 조작 할 수 있도록 카메라 측면에 바깥쪽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뉴 구조 자체는 깔끔하게 간결하고 번거로운 하위 메뉴 류는 없습니다. 제대로 된 제작 선택 노브를 돌리면 즉시 변경 내용이 반영되므로 확인하면서 설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통합 된 확인 모니터는 메뉴 정보를 볼 수있을뿐 아니라 영상의 실시간 미리보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정확한 오디오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LED VU 미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오디오 채널은 제어 노브가 있으며, 입력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모니터링 출력과 헤드폰 볼륨 제어 손잡이도 있습니다.  

1. 상태

2. 되감기

3. 감기

4. 재생

5. 정지

6. AJA 팩 마운트 해제

7. 회전 선택 다이얼

8. 전원 버튼

9. 녹화

10. 내장 모니터 11. 헤드폰 모니터링 및 입력 레벨 제어 12. 카메라 설정 13. 미디어 설정 14. 포맷 및 초당 프레임 수 15. 노출 지수 16. 화이트 밸런스

옵션 제품

CION에서는 기본적으로 아래의 액세서리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 핸들 그립
  • 핸들 그립 장착
  • LANC 컬러
  • 코일 LANC 케이블
  • 표준 리어 도어 플레이트
  • 교체 리어 도어 플레이트
  • 배터리 어댑터 플레이트
  • AC 전원 공급

아래의 액세서리는 AJA가 CION 용으로 개발 한 옵션 제품입니다.

CFast Pak-아답터

CFAST Pak-아답터를 사용하면 CION, Ki Pro Quad 및 Ki Pro Ultra에서 CFast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CFast 카드를 Pak-Adapt-CFast에 넣고 녹색 LED가 켜지면 미디어가 마운트되고 포맷 할 수 있습니다. CFast 미디어 포맷은 완료하는 데 최대 60 초 가량 소요됩니다. 그 후 미디어에 직접 레코딩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AJA Pak 미디어를 Ki Pro Quad와 Ki Pro Ultra에서 함께 CFAST Pak 아답터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FAST Pak 아답터는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미디어가 필요합니다. 레코딩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AJA는 Pak512 및 Pak1000 미디어를 권장합니다. 4K 60p 기록에는 Pak1000 미디어가 필수적입니다. 이외의 미디어에 대해서는 AJA는 성능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 유형의 CFast 미디어가 탑재될 수 있지만 검증된 미디어 만이 정상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AJA는 사용자가 규정되지 않은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지만 아래 나열된 미디어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AJA Video는 규정되지 않은 미디어를 사용하여 데이터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현재 자격을 갖춘 CFast 등 미디어 : 샌 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ast 등 2.0 128GB* 현재 AJA의 CFAST Pak 아답터**와 호환하여 ProRes 422 HQ로 4K 30P까지 래스터 및 프레임 속도를 지원합니다. *펌웨어 버전 HDX14.14에서 샌 디스크 제품 코드 DCFSP-128G. ** 128GB 이외의 용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AJA는 테스트 결과 나머지 제품들은 충분한 성능을 제공하지 못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Pak Dock

외장 Pak Dock은 Thunderbolt와 USB 3.0 으로 연결되어 빠르게 미디어를 호스트 컴퓨터로 전달합니다.

Pak 미디어

Pak 미디어는 현장에서의 미디어 반복 사용을 위해 엄격하게 설계된 견고한 보호 하우징으로 설계된 대용량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이며 Pak256, Pak512 및 Pak1000로 구분되어 각각 256GB / 512GB 및 1TB 용량을 제공합니다.

전면 베이스 플레이트

CION 전에 바닥 치즈 플레이트에 장착 액세서리입니다. 특징적인 15mm LWS로드 클램프는 따라 초점 장치, 렌즈 지원, 매트 박스 설치에 이상적입니다.

후면 베이스 플레이트

AJA 제 배터리 어댑터 플레이트와 CION의 후방에 장착하여 사용합니다. 특징적인 15mm LWS로드 클램프로 액세서리를 CION의 후단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상단 로드 클램프

상단 로드 클램프 악세서리는 경우에 따라 액세서리 대신 LWS 간격의 15mm로드를 렌즈 위의 아래쪽에 부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ENG 플레이트 아답터

CION은 베이스 플레이트에 따라 웨지와 추가 힐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ENG 퀵 릴리스로 프라이포드 플레이트에 쉽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포드에서 이동하여 곧바로 어깨 거치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로제터 로드 아답터 마운트

이 아답타는 15mm 로드에 핸들 또는 그밖의 로제트 악세서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LANC 칼라

CION의 두 LANC 포트 중 하나에 연결될 수 있는 간단한 촬영시작 및 중지 트리거. LANC 칼라는 AJA 핸들 또는 15mm로드에 부착됩니다. 하나의 LANC 칼라가 C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제트 확장 암

9 “및 6″길이로 제공되는 로제트 확장 암은 CION의 섀시에 직접 장착된 로제트에 직접 장착되어 필요에 맞게 CION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7” 15mm 로드

CION은 표준 15mm 막대를 사용하여 더 긴 줌렌즈의 균형을 맞추거나, 매트리스 박스의 전면 베이스 플레이트 연결,배터리의 후면베이스 플레이트 연결 등에 사용합니다.

뷰파인더 마운트

이 액세서리는 전자 뷰 파인더 또는 경량의 온보드 모니터를 지원하도록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 15mm로드와 L 자형 브래킷을 통해 거의 무한대 조정이 가능합니다.

 LANC 케이블

LANC 칼라와 핸들 그립을 함께 연장 암에 사용하는 경우 필드에 기록 할 때 LANC 케이블을 사용하여 시작 / 정지를 허용해야합니다.

핸들 그립

CION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핸들 그립은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핸들 그립 마운트

CION의 섀시에있는 최상 치즈 플레이트와 함께 핸들 그립을 사용하려면 핸들 그립 마운트가 필요합니다. 이 마운트로 뷰 파인더 마운트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C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아답터 플레이트

CION을 포함한 인기있는 타사 배터리 시스템을 위한 홀이 있는 마운트 플레이트

CION 개요

여러분이 보는 것을 촬영하세요

CION은 4K / UltraHD 및 2K / HD를 내부적으로 12 비트 ProRes 444로 직접 인코딩 할 수 있습니다. 이 광범위하게 사용되는고품질의  코덱을 사용하여 CION의 필름과 같은 이미지와 탁월한 색 공간을 기록하면 4K용 포스트 프로덕션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표준, 확장 또는 비디오 감마 모드등으로 제공되는 CION의 광범위한 감마 모드는 필요한 장면을 정확하게 캡처 할 수있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ine의 ‘None’ 감마모드는 포스트 작업시 자신만의 모양과 느낌을 만들기 위해 원본의 느낌을 그대로 제공합니다.

펌웨어 v1.3에서 새로 추가된 CION 감마 모드

Standard

이 감마 모드를 사용하면 사후 제작을 위한 시간이 매우 제한적인 환경에서 카메라에 매우 정확한 이미지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시된 프레임은 UltraHD 444 시퀀스에서 가져온 것이며, 후반작업이 필요없도록 색상이 보정되어 단풍의 생생한 녹색과 캘리포니아 양귀비의 독특한 오렌지색과 노란색 표현히 정확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Cine

이 감마 모드는 촬영시 가능한 가장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를 사용합니다. 아래 표시된 프레임은 UltraHD ProRes 444 시퀀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미지 자체는 하이라이트와 흰 모피를 설명하기 위해 노출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은 대조적으로 낮으며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및 세부 묘사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애프터 버전은 포스트에서 얼마나 많은 사진 정보가 사용 가능한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눈의 미묘한 그라데이션과 깨끗하고 세부적인 디테일이 나타납니다.

None

이 감마 모드는 이미지의 감마 조정을 비활성화 합니다. 아래 표시된 프레임은 UltraHD 422 시퀀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전 버전은 나무와 나뭇잎에 대한 정의가 거의없는 매우 어두워 보입니다. 애프터 버전은 그림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가 들어올 수 있는지를 보여 주므로, 그림자를 적절히 들어서 장면을 게시물에서 밀접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ProRes® Workflow

CION의 ProRes 4444 및 422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면 손쉽게 관리 할 수있는 파일 형식 및 크기로 고화질 이미지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Pak Dock은 로컬 미디어 저장소에 신속하게 영상을 전송할 수 있으며 트랜스 코딩을 필요로하지 않는 다양한 NLE 및 선택 도구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파일 레코딩을 사용하면 작품을 포스트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품질은 모든 워크플로우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됩니다.

AJA Raw 외부 레코더 지원

CION은 카메라의 후면 부분에있는 Thunderbolt ™ 커넥터와 AJA의 무료 소프트웨어 AJA CamXchange 및 Thunderbolt 대응의 신속한 RAID 및 노트북을 이용하여 최대 4K 30fps의 AJA Raw 출력 캡처를 용이하게 실현합니다 . 이것은 복잡한 키 샷을 위해 많은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을 필요로하는 스튜디오 환경에 최적입니다.

30fps AJA Raw 워크 플로우

CION은 카메라 후면의 Thunderbolt ™ 커넥터를 통해 최대 4K 30fps AJA Raw를 쉽게 출력하고 AJA CamXchange 및 Thunderbolt 지원 고속 RAID 및 랩톱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고 중요한 샷에 가장 많은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세싱이 필요한 스튜디오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60fps AJA Raw 워크 플로우

CION은 12-bit에서 Full 4K ProRes 4444 인코딩을 제공하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AJA Control Room 소프트웨어와 고속 RAID 스토리지 연결을 통해 AJA Raw로 완전한 수준의 최고 품질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AJA Io 4K를 사용하면 SDI를 통해 AJA Raw 포맷으로 최대 4K / 60fps로 캡처가 가능하며 어떠한 까다로운 등급 또는 시각적 FX요구 사항도 충족시킬 수 있는 탁월한 포스트 프로덕션 품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20fps AJA Raw 워크 플로우

4 X 3G-SDI 출력을 통해 4K에서 최대 120fps을 캡쳐할 수 있는 AJA KONA® 4와 연결을 한다면 AJA Control Room을 통해 매력적인 영화 느낌으로 아름답고 정밀한 슬로우 모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CION v1.3 이미지 릴

이 릴은 NAB 2016에서 발표 한 새로운 CION 펌웨어 v1.3에서 촬영 된 것입니다. 펌웨어 v1.3에서는 하이라이트 처리와 암부의 디테일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CION 감마 모드의 명칭을 기능에 맞게보다 알기 쉽도록 변경했습니다. UltraHD ProRes 4444에서 이미지 캡처, 편집 및 그레이딩 한 영상을 HD로 인코딩 Vimeo에서 공개하고 있습니다.

Science of the Beautiful

CION의 개발에 대한 AJA의 접근은 외모의 아름다움과 면밀한 인체 공학적인 스타일뿐만 아닙니다. 이미지 처리도 충분히 고려되어 어떤 환경에서도 정확한 색상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CION은 최대 4K 12bit 444로 이미지를수록 할 수 있기 때문에 폭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와 우수한 래티튜드 (latitude)를 포스트 프로덕션의 마무리에 제공합니다. 필요한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을 최소화하기 위해, CION는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메뉴 시스템 및 방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수록된 이미지의 제어를 매우 유연하게 할 수 있습니다. Exposure Index (노출 지수) 메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감마 커브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장에 맞는 하이라이트와 섀도우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장면에 어울리는 기준치를 제공하는 White Balance (화이트 밸런스) 메뉴에서 색온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ION 작업쪽에있는 “WB”버튼을 3 초간 누르면 모든 장면의 화이트 밸런스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정확한 색상 제어가 요구되는 촬영 현장에서는 채도와 색 보정의 메뉴 옵션을 사용하여 각각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기능을 통해 포스트 프로덕션 (특히 방송을위한 신속한 작업이 요구되는 마감 어려운 프로젝트 등)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고 빛이 변화하는 어려운 환경에도 대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PL 렌즈 마운트

PL 마운트 렌즈는 영화 및 프로페셔널 프로덕션 카메라의 업계 표준이며 전세계에서 널리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CION의 렌즈 마운트는 탈착 가능합니다. 현재 제공되는 서드파티로는 캐논® EF / FD, 니콘® F / G-마운트, 파나비전® 및 ARRI® Bayonet을 제공하므로 보다 창의적인 선택과 유연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광학 로우 패스 필터 및 적외선 차단 필터

통합 광학 로우 패스 필터(Optical Low Pass Filter)는 중요한 이미지 세부 사항을 유지하면서 원치않는 모이레 효과를 줄여줍니다. 적외선 차단 필터는 원하지 않는 빛의 파장을 차단하여 이미지 안에서 고품질의 색상을 만들어냅니다.

센서

CION은 전자식 글로벌 셔터와 12 스톱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갖춘 4K APS-C 크기의 CMOS 센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uper 35mm 용으로 설계된 렌즈는 센서 이미징 영역을 커버하며 글로벌 셔터는 롤링 셔터 기반 센서와 관련된 단점을 제거합니다.

레코딩 포맷

CION은 4K (4096×2160), UltraHD (3840×2160), 2K (2048×1080) 및 HD (1920×1080)의 레코딩을지원합니다. 2K / HD는 풀 4K 센서에서 하드웨어 스케일을 통해 얻어지므로 고품질 오버 샘플 이미지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CION은 4K 해상도에서도 50 /60fps의 프레임 속도가 지원되며 AJA Raw로 최대 4K120fps를 출력 할 수 있습니다.

AJA Pak Media

Pak 미디어는 AJA의 검증된 SSD 기반 Pak 저장 장치로 카메라에 직접 장착됩니다. Pak256, Pak512또는 Pak 1000은 ProRes 4444, ProRes 422 (HQ), ProRes 422, ProRes 422 (LT) 및 ProRes (Proxy)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AJA Pak Dock(별도 판매)을 활용하면 고속 Thuderbolt™ 또는 USB 3.0을 통해 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마운팅

알루미늄제 치즈 플레이트는 섀시의 상하 모두에 부합되는 AJA 제나 타사 액세서리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 크기의 구멍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호환성도 우수합니다.

다루기 쉬운 연결 배치

CION의 면밀한 설계로 현장에서 제작에서도 스튜디오의 제작도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및 조작은 직관적이고 알기 쉽게되어 있기 때문에 당황 할 것은 없습니다. 더 복잡한 제작 현장에서도 카메라 운영자와 카메라 보조,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은 충돌없이 CION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카메라 운영자가 프레임에 하나의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카메라 어시스턴트가 다른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포커스를 판단하고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이 다른 모니터 출력과 Web UI를 사용하여て 단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결 및 구성

CION 카메라의 후면에있는 LAN 포트는 현장 또는 스튜디오에 대한 풍부한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기능은 독점 소프트웨어가 필요없이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 IP 주소를 할당한 후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네트워크 플랫폼에 존재하는 모든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각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CION 카메라와 직접 통신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피드에는 원격 또는 멀티캠 시나리오를 지원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pple AirPort와 같은 표준 Wi-Fi 액세스 포인트로 무선 멀티캠 컨트롤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카메라 컨트롤

브라우저의 사이드 바에 있는 섹션을 클릭하거나 카메라의 단추를 사용, 또는 스크린의 버튼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모든 카메라 매개 변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느쪽으로든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합니다. 각 섹션에서는 사용 가능한 옵션을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네비게이션은 모든 단계에서 직관적으로 동작합니다.

중앙집중식 프리셋 배포

조정을 거친 결과물은 이후에 사용 가능한 프리셋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프리셋을 빠르고 쉽게 불러올 수 있으며 프리셋을 저장한 후 간단한 이더넷 스위치를 통해 링크된 다른 CION 카메라에 배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대 20 개의 프리셋 뱅크를 저장할 수있어 촬영시 엄청난 유연성과 시간 절약을 제공합니다.

정교한 조작 기능

모든 인터페이스 컨트롤은 운영자가 쉽게 조작 할 수 있도록 카메라 측면에 바깥쪽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뉴 구조 자체는 깔끔하게 간결하고 번거로운 하위 메뉴 류는 없습니다. 제대로 된 제작 선택 노브를 돌리면 즉시 변경 내용이 반영되므로 확인하면서 설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통합 된 확인 모니터는 메뉴 정보를 볼 수있을뿐 아니라 영상의 실시간 미리보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정확한 오디오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LED VU 미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오디오 채널은 제어 노브가 있으며, 입력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모니터링 출력과 헤드폰 볼륨 제어 손잡이도 있습니다.

안정적인 백업과 모니터링

CION은 4K / UltraHD 및 2K / HD를 위한 하드웨어 전용 다운 컨버전을 포함하여 4K / UltraHD 및 2K / HD에 대한 비교할 수없는 온셋 모니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CION의 출력물은 동시에 라이브로 출력되어 해상도와 관계없이 모든 시나리오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4K 또는 UltraHD에서 작업 할 때는 4 x3G-SDI 및 HDMI를 통해 4K 및 UltraHD에 대해 각각 하나씩, 그리고 2 x 3G SDI 및 1 x HDMI를 통해 3 개 의 전용 다운 컨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 또는 2K로 작업하는 경우 모든 단일 출력은 해당 해상도로 라이브 상태로 설정되어 최대 8 개의 출력을 제공하여 설정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모니터는 또한 캡처되는 이미지를 볼 수있는 또 다른 신뢰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AJA Pak Dock 및 Pak 미디어는 현장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견고하고 안정적인 폼 팩터를 특징으로합니다. 신뢰성이 검증되지 않은 일반 SSD 드라이브와 달리 AJA Pak 미디어는 높은 신뢰성의 연결 단자를 특징으로합니다. LAN 커넥터를 통해 CION에 연결하면 현재 사용중인 Pak에 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며 Thunderbolt지원을 통해 RAID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사용하면 촬영하는 동안 Pak 미디어를 신속하게 백업 할 수 있습니다. Pak 미디어는 CFast 또는 XQD 미디어보다 GB 당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높은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멀티 카메라 제어

멀티캠 촬영 CION를 사용하는 경우, Ethernet 스위치, LAN 케이블 노트북 PC의 심플한 구성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eb UI는 여러 CION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카메라에 이름을 붙이는 것이나, AJA 자신의 갱단 레코딩 기능을 사용하여 Web 브라우저 내에서 함께 카메라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Web UI에서는 각 CION에서 사용되는 Pak Media의 용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지정 옵션은 CION의 메뉴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립의 사용자 지정 이름을 만들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세계를 열어보세요

모든 조합을 가능하게 하는 개방형 설계

이 개방형 시스템은 실내 및 실외의 촬영 환경에 상관없이 엄청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ION은 어깨부터 삼각대 및 돌리에서 크레인까지 모든 옵션을 공유하고 있으며 세계의 최상급 악세서리 제조업체들은 CION 전용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렌즈

PL 마운트 렌즈는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표준 초점 거리와 줌 옵션이 제공됩니다. 제조업체는 4K 해상도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고성능 렌즈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습니다. PL 마운트 시스템은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으므로 원하는 렌즈를 선택하여 원하는대로 조합 할 수 있습니다. CION의 렌즈 장착대는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렌즈 시스템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쉽게 탈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캐논 EF / FD, 니콘 F / G 마운트 및 ARRI Bayonet 렌즈를 사용할 수 있도록 대체 마운트를 제공합니다. CION은 다른 어떤 4K / UltraHD 카메라 시스템보다 넓은 렌즈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전자식 뷰파인더

개방형 시스템 접근 방식을 통해 광범위한 전자 뷰 파인더를 선택하고 CION의 HDMI 또는 3G-SDI를 통해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용 모니터링 출력은 카메라 전면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면 전원 커넥터는 다양한 전자식 뷰 파인더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CION은 비교 할 수없는 모니터링 옵션으로 프로덕션의 중심에서 활약합니다. 전면 3G-SDI 및 HDMI 모니터 출력 외에도 추가로 후면 3G-SDI 및 HDMI 출력을 모니터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K 및 UltraHD 모니터링은 4x3G-SDI의 메인 출력 및 후면 HDMI 출력 (적절하게 구성이 필요)을 통해 가능합니다. 필수 작업자들에게 CION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을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게 합니다.

마이크로 폰

2 개의 밸런스드 아날로그 오디오 XLR 인풋이 CION에 내장되어있어 다양한 전문 오디오 장비와 호환됩니다. 상단 핸들에있는 콜드 슈에 샷건 마이크로폰을 장착하거나 외부 믹서에서 CION으로 더 긴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또는 라인레벨 및 팬텀 파워를 위한 독립 스위치가 제공되어 다양한 오디오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로드 및 카메라 리그

카메라 위쪽과 아래쪽에있는 탈착식 치즈 플레이트로 액세서리를 쉽게 부착 할 수 있습니다. 바닥 치즈 플레이트는 1 / 4-20과 3/8-16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JA는 1 / 4-20 나사를 통해 상단 치즈 판에 상단 손잡이를 부착합니다. CION의 상단 손잡이는 표준 15mm로드를 기반으로하므로 타사 액세서리 및 무한한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양쪽에있는 표준 크기의 로제타는 손잡이와 그립을 위한 쉽고 신뢰할 수있는 장착 지점을 허용합니다. CION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촬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포스트프로덕션

CION은 4K / UltraHD 포스트에 대한 가장 쉽고 빠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네이티브 코덱 처리 기능은 고품질 편집을 위해 화질의 저하없이 빠른 반응의 재생을 가능하게합니다. Apple ProRes는 다루기 편리한 파일 사이즈만으로 훌륭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Apple Mac Pro® 및 AJA Io 4K를 CION기반의 AppleProRes 파일과 함께 사용하면 4K 및 UltraHD 편집도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ION은 포스트 프로세싱 없이도 타임 라인에서 영화 슬로우 모션을 위해 23.98fps에 맞춰 59.94fps의 컨텐츠를 즉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양

기술 사양

사용자 인터페이스
  • 6 개의 전용 메뉴 버튼 (STATUS, CONFIG, MEDIA, FPS, EI, WB)
  • 4 개의 조작 버튼 (재생, 빨리 감기, 되감기, 정지)
  • 미디어 마운트 해제 버튼 × 1
  • 수록 버튼 × 1
  •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트롤 노브 × 1
  • 320 × 240 LCD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 × 1
센서 유형
  • CMOS 전자 글로벌 셔터, 12 스톱의 다이나믹 레인지
센서 크기
  • 4K APS-C 크기 22.5mm x 11.9mm
셔터 앵글
23.98 & 242529.97 & 305059.94 & 60119.88 & 120
360360360360360360
180 (default)300216300216216
172.8180 (default)180 (default)180 (default)180 (default)180 (default)
144150120120120120
1209090909090
904545454545
453030303030
301515151515
15
셔터 스피드
23.98 & 242529.97 & 305059.94 & 60119.88 & 120
1/241/251/301/501/601/120
1/48 (default)1/301/501/601/1001/200
1/501/50 (default)1/60 (default)1/100 (default)1/120 (default)1/240 (default)
1/601/601/901/1501/1801/360
1/721/1001/1201/2001/2401/480
1/961/2001/2401/4001/4801/960
1/1921/3001/3601/6001/7201/1440
1/2881/6001/7201/12001/14401/2880
1/576
노출 지수(EI)
  • 320, 500, 800, 1000
컬러 컬렉션
  • Normal, Flat, Skin Tones, Video
감마
  • None, Standard Expanded, Video, Cine
렌즈 마운트
  • 이동식 PL 마운트 타사 제품에 따라 Canon EF / FD, Nikon F / G, Leica M, ARRI Bayonet, Panavision, B4 마운트에도 대응
필터
  • 광학 로우 패스 필터 (OLPF)와 IR 컷 필터 (일체형)
이동식 스토리지
  • AJA Pak 미디어, AJA 인증 된 CFast 미디어를 삽입 한 Pak-Adapt-CFast
비디오 출력
  • 3G-SDI 메인 출력 × 4
    • BNC 커넥터 × 4,3G / 1.485Gbps
  • 3G-SDI 모니터 출력 × 2
    • 정면 BNC 커넥터 × 1, 후방 BNC 커넥터 × 1,3G / 1.485Gbps
  • HDMI 출력 × 2
    • 정면 HDMI v1.3 Type A 커넥터 × 1, 후면 HDMI v1.4 Type A 커넥터 × 1
포맷/프레임레이트/인코딩/출력
  • 4K
    • (4K) 4096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119.88 12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이하의 데이터 속도 ProRes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4 YCbCr, SDI 1-4 RGB 또는 SDI 1 Raw)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4 YCbCr 또는 SDI 1-2 Raw)
    • SDI 출력 지원 – 119.88 120 fps SDI (1-4 Raw)
    UltraHD
    • (UltraHD) 3840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119.88 12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이하의 데이터 속도 ProRes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4 YCbCr, SDI 1-4 RGB 또는 SDI 1 Raw)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4 YCbCr 또는 SDI 1-2 RAW)
    • SDI 출력 지원 – 119.88 120 fps SDI (1-4 Raw)
    2K
    • (2K) 2048 x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 YCbCr, SDI 1-2 RGB 또는 SDI 1 RGB)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2 YCbCr 또는 SDI 1 YCbCr)
    1080p
    • (HD) 1920 x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 Apple ProRes 4444 또는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 50, 59.94, 60 fps
    • SDI 출력 지원 – 23.98, 24, 25, 29.97, 30 fps SDI (1 YCbCr, SDI 1-2 RGB 또는 SDI 1 RGB)
    • SDI 출력 지원 – 50, 59.94, 60 fps SDI (1-2 YCbCr 또는 SDI 1 YCbCr)
    1080i
    • (HD) 1920 x 1080i 25 29.97 30
    • Apple ProRes 422 (모든 버전) 최대 30 fps
    • SDI 출력 최대 30 fps SDI (1 YCbCr)
오디오 입력
  • 밸런스드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 2
    • 입력마다 전용 라인 / 마이크 / 48v 선택 스위치가 달린 3 핀 XLR 커넥터 × 2
오디오 출력
  • 헤드폰 잭 × 1
    • 3.5mm 스테레오 TRS
레퍼런스 입력
  • 레퍼런스 입력 × 1
    • BNC 커넥터, 아날로그 블랙 버스트
타임 코드
  • LTC × 1
    • BNC 커넥터, 0.5 ~ 4.5Vpp
시작/정지 트리거
  • LANC × 1
    • 2.5mm 톱 커넥터 × 1과 2.5mm 사이드 커넥터 × 1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 LAN 커넥터 × 1
    • RJ45 커넥터, 10 / 100 / 1000
데이터 출력
  • 3G-SDI에 의한 최대 120 fps의 AJA Raw 출력 또는 최대 30 fps의 Thunderbolt ™ 출력
크기 (W × D × H)
  • 112mm × 318mm × 140mm (4.4 인치 × 12.5 인치 × 5.5 인치)
무게
  • 2.89 kg (6.4 파운드, 탑 핸들의 무게 제외)
  • 3.35 kg (7.4 파운드, 탑 핸들의 무게를 포함)
전원
  • AC 범위
    • 100 ~ 240 VAC 50 / 60Hz
    • (AC 어댑터)
  • DC 범위
    • 12 ~ 18Vdc 최대 5A
    • (4 핀 XLR 커넥터 또는 2 핀 입력 커넥터)
  • 소비 전력
    • 보통 38 ~ 42W, 최대 45 ~ 47W
    • (참고 : 2 핀 출력 커넥터에서의 소비 전력은 제외)
  • 출력
    • 2 핀 출력 커넥터 최대 10W를 권장
동작 온도
  • 작동 온도 : 0 ℃ ~ 40 ℃ (32 ° F ~ 104 ° F)
  • 보관 온도 : -40 ℃ ~ 60 ℃ (-40 ° F ~ 140 ° F)
  • 상대 습도 : 0 % ~ 90 % (비 응축)
  • 작동 고도 : 3,000m 미만 (10,000ft 미만)
연결 단자

다루기 쉬운 연결 배치

CION의 면밀한 설계로 현장에서 제작에서도 스튜디오의 제작도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용자 용으로 설치와 조작은 직관적이고 알기 쉽게되어 있습니다. 더 복잡한 제작 현장에서도 카메라 운영자와 카메라 보조,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은 충돌없이 CION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카메라 운영자가 프레임에 하나의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카메라 어시스턴트가 다른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여 포커스를 판단하고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들이 다른 모니터 출력과 Web UI를 사용하여 단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 4K / UHD 및 2K / HD를 지원하는 3G-SDI 메인 출력 × 4
    • 3G-SDI를 통해 4K 120p fps까지의베이스 밴드의 4K / UHD 및 2K / HD 출력 AJA Raw에 추가
  • 2. 입력 커넥터
    • 타임 코드 입력 용
  • 3. 참조 커넥터
    • Genlock / 동기화 연결
  • 4. USB 커넥터
    • 비서 용 조명 등 USB 포트를 통해 전원 공급되는 액세서리 연결
  • 5. XLR 밸런스드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 2
    • 라인, 마이크, 팬텀 전원을 개별적으로 선택 가능
  • 6. LANC 포트 × 2
    • AJA LANC Collars 또는 타사 LANC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시작 / 정지를 트리거하는 경우에 사용
  • 7. 2K / HD 용 3G-SDI 모니터 출력 × 2
    • 출력은 정보를 겹쳐서 표시하도록 설정 가능
  • 8. HDMI 모니터 출력 × 2
    • 카메라 데이터 정보를 겹쳐서 옵션을 장착 (2K / HD의 경우). 후방 HDMI 모니터 출력은 4K에서 최대 24 fps, Ultra HD에서 최대 30 fps에 추가 설정 가능
  • 9. 2 핀 입력 전원 커넥터
    • 타사 배터리 플레이트에 연결
  • 10. Thunderbolt ™ 커넥터
    • Thunderbolt를 통해 4K 30 fps까지의 출력 AJA Raw
  • 11. 4 핀 XLR 전원 커넥터
  • 12. LAN 커넥터
    • 네트워크 설정 및 컨트롤
  • 13. 미니 TRS 헤드폰 잭과 볼륨 조절 노브
  • 14. 2 핀 출력 전원 커넥터
    • 전자식 뷰 파인더 등의 액세서리에 전원 공급 용
  • 15. 센서 일반 포스트
    • 2 개 센서 일반 포스트에 이용 가능

정교한 조작성

모든 인터페이스 컨트롤은 운영자가 쉽게 조작 할 수 있도록 카메라 측면에 바깥쪽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뉴 구조 자체는 깔끔하게 간결하고 번거로운 하위 메뉴 류는 없습니다. 제대로 된 제작 선택 노브를 돌리면 즉시 변경 내용이 반영되므로 확인하면서 설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통합 된 확인 모니터는 메뉴 정보를 볼 수있을뿐 아니라 영상의 실시간 미리보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정확한 오디오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LED VU 미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오디오 채널은 제어 노브가 있으며, 입력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모니터링 출력과 헤드폰 볼륨 제어 손잡이도 있습니다.  

1. 상태

2. 되감기

3. 감기

4. 재생

5. 정지

6. AJA 팩 마운트 해제

7. 회전 선택 다이얼

8. 전원 버튼

9. 녹화

10. 내장 모니터 11. 헤드폰 모니터링 및 입력 레벨 제어 12. 카메라 설정 13. 미디어 설정 14. 포맷 및 초당 프레임 수 15. 노출 지수 16. 화이트 밸런스

옵션

옵션 제품

CION에서는 기본적으로 아래의 액세서리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 핸들 그립
  • 핸들 그립 장착
  • LANC 컬러
  • 코일 LANC 케이블
  • 표준 리어 도어 플레이트
  • 교체 리어 도어 플레이트
  • 배터리 어댑터 플레이트
  • AC 전원 공급

아래의 액세서리는 AJA가 CION 용으로 개발 한 옵션 제품입니다.

CFast Pak-아답터

CFAST Pak-아답터를 사용하면 CION, Ki Pro Quad 및 Ki Pro Ultra에서 CFast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CFast 카드를 Pak-Adapt-CFast에 넣고 녹색 LED가 켜지면 미디어가 마운트되고 포맷 할 수 있습니다. CFast 미디어 포맷은 완료하는 데 최대 60 초 가량 소요됩니다. 그 후 미디어에 직접 레코딩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AJA Pak 미디어를 Ki Pro Quad와 Ki Pro Ultra에서 함께 CFAST Pak 아답터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FAST Pak 아답터는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미디어가 필요합니다. 레코딩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AJA는 Pak512 및 Pak1000 미디어를 권장합니다. 4K 60p 기록에는 Pak1000 미디어가 필수적입니다. 이외의 미디어에 대해서는 AJA는 성능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 유형의 CFast 미디어가 탑재될 수 있지만 검증된 미디어 만이 정상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AJA는 사용자가 규정되지 않은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지만 아래 나열된 미디어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AJA Video는 규정되지 않은 미디어를 사용하여 데이터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현재 자격을 갖춘 CFast 등 미디어 : 샌 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ast 등 2.0 128GB* 현재 AJA의 CFAST Pak 아답터**와 호환하여 ProRes 422 HQ로 4K 30P까지 래스터 및 프레임 속도를 지원합니다. *펌웨어 버전 HDX14.14에서 샌 디스크 제품 코드 DCFSP-128G. ** 128GB 이외의 용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AJA는 테스트 결과 나머지 제품들은 충분한 성능을 제공하지 못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Pak Dock

외장 Pak Dock은 Thunderbolt와 USB 3.0 으로 연결되어 빠르게 미디어를 호스트 컴퓨터로 전달합니다.

Pak 미디어

Pak 미디어는 현장에서의 미디어 반복 사용을 위해 엄격하게 설계된 견고한 보호 하우징으로 설계된 대용량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이며 Pak256, Pak512 및 Pak1000로 구분되어 각각 256GB / 512GB 및 1TB 용량을 제공합니다.

전면 베이스 플레이트

CION 전에 바닥 치즈 플레이트에 장착 액세서리입니다. 특징적인 15mm LWS로드 클램프는 따라 초점 장치, 렌즈 지원, 매트 박스 설치에 이상적입니다.

후면 베이스 플레이트

AJA 제 배터리 어댑터 플레이트와 CION의 후방에 장착하여 사용합니다. 특징적인 15mm LWS로드 클램프로 액세서리를 CION의 후단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상단 로드 클램프

상단 로드 클램프 악세서리는 경우에 따라 액세서리 대신 LWS 간격의 15mm로드를 렌즈 위의 아래쪽에 부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ENG 플레이트 아답터

CION은 베이스 플레이트에 따라 웨지와 추가 힐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ENG 퀵 릴리스로 프라이포드 플레이트에 쉽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포드에서 이동하여 곧바로 어깨 거치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로제터 로드 아답터 마운트

이 아답타는 15mm 로드에 핸들 또는 그밖의 로제트 악세서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LANC 칼라

CION의 두 LANC 포트 중 하나에 연결될 수 있는 간단한 촬영시작 및 중지 트리거. LANC 칼라는 AJA 핸들 또는 15mm로드에 부착됩니다. 하나의 LANC 칼라가 C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제트 확장 암

9 “및 6″길이로 제공되는 로제트 확장 암은 CION의 섀시에 직접 장착된 로제트에 직접 장착되어 필요에 맞게 CION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7” 15mm 로드

CION은 표준 15mm 막대를 사용하여 더 긴 줌렌즈의 균형을 맞추거나, 매트리스 박스의 전면 베이스 플레이트 연결,배터리의 후면베이스 플레이트 연결 등에 사용합니다.

뷰파인더 마운트

이 액세서리는 전자 뷰 파인더 또는 경량의 온보드 모니터를 지원하도록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 15mm로드와 L 자형 브래킷을 통해 거의 무한대 조정이 가능합니다.

 LANC 케이블

LANC 칼라와 핸들 그립을 함께 연장 암에 사용하는 경우 필드에 기록 할 때 LANC 케이블을 사용하여 시작 / 정지를 허용해야합니다.

핸들 그립

CION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핸들 그립은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핸들 그립 마운트

CION의 섀시에있는 최상 치즈 플레이트와 함께 핸들 그립을 사용하려면 핸들 그립 마운트가 필요합니다. 이 마운트로 뷰 파인더 마운트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C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아답터 플레이트

CION을 포함한 인기있는 타사 배터리 시스템을 위한 홀이 있는 마운트 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