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스토리지, 그 이상…

PROMAX 플랫폼 스튜디오 시리즈는 컨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비디오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고성능 워크 플로 서버입니다. 이 제품은 어도비 프리미어, 아비드 미디어 컴포저, 애플의 파이널 컷 Pro와 같은 창조적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비디오 편집작업에 사용하기 위해 최적화되어 있으며 강력한 공유 스토리지를 성능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은 모든 규모의 워크 그룹에 대응하여 컨텐츠를 공유하며, 간단하고 쉽게 확장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 IT 인프라와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vimeo 123258735 w=500 h=281]

플랫폼은 다른 스토리지 시스템과는 다르게 컨텐츠 제작을 위한 가속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서버는 일반적인 개별 워크 스테이션으로 동작하며 미디어 자산 관리(MAM), 트랜스 코딩 및 렌더링 등의 여러 생산 공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미디어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어떠한 방법보다도 효율적으로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은 StudioDaily 총리 상 수상


플랫폼의 장점

icon1업계 최고의 비디오 성능고유의 낮은 대기 시간 프로토콜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품질의 온라인 편집에 필요한 일관된 스트리밍 성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공유 스토리지 시스템은 16 드라이브 섀시 당 많은 공유 디스크 대역폭을 생성 할 수 없습니다.
icon7확장 성플랫폼은 오늘날의 역동적 인 비디오 작업을 위해 쉽게 확장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16TB에서부터 다중의 페타 바이트에까지 끊김없이 확장이 가능하며 수백명의 사용자들의 별도의 라이센스 부과 없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icon2확장 가능한 워크 플로 서버디지털 시설의 중심에서 플랫폼과 고효율 연결 워크 플로우를 생성합니다. 여러 시스템과 기술을 연결 할 수있는 유연성있는 설계로 플랫폼은 TCP / IP 연결 장치와 통신 할 수 및 서비스, 웹 사이트 및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icon3더 나은 사용자 경험크리에이티브 그룹에 속한 원격 사용자들은 강력한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컨텐트를 검색하고 접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관리자는 네트워크를 통해 어느곳에서건 워크플로우를 관리하고 퍼포먼스 및 시스템 컨트롤 옵션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icon4편리한 시스템 통합이전의 방식을 보호하면서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기존의 IT 인프라와 쉽게 통합하며 기존의 구리 및 광섬유 케이블을 활용하고 다중 계층 스토리지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기존 RAID 어레이의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icon5Active Directory에 대한 기본 지원플랫폼 서버는 기존 Windows 도메인에 가입함으로써 기존의 사용자 계정과 권한 스키마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윈도우 서버 운영 체제를 실행합니다.

 

다이렉트 인제스트 및 데이터 전송을위한 광범위한 옵션

 

icon8플랫폼 스튜디오 서버 썬더 볼트 2.0, USB 3.0, USB 2.0, 파이어 와이어 800 400.In 또한 포함하여 쉽게 데이터 전송을위한 I / O 포트의 광범위한 목록 기능을 지원하는 공유 스토리지에 카메라에서 직접 내장 카드 리더 가능 데이터 전송 CF, SD, SDHC, 마이크로, MMC 및 xD 픽쳐 카드 용.

 

 

백업 또는 아카이브에서 직접 LTO로

 

icon9플랫폼 스튜디오를 구성 할 수있는 선택적 내장 쉽게 백업 및 아카이브에 대한 LTO 드라이브. LTO 드라이브가 스토리지 시스템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이 같은 수 드라이브의 내용을 읽고, 최대 효율을 테이프에 기록합니다.

 

미디어 자산 관리

 

icon10조직 가져 오기 빠르게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덱싱, 검색, 사용자 정의 메타 태그, 프록시 생성 및 미리보기는 모든 내장 플랫폼에 있으며 추가 라이센스 비용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기반의 미디어 자산 관리 .

 

트랜스 코딩 엔진

 

icon11플랫폼 서버는 24 동시 트랜스 코드까지 처리하도록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내장 된 코드 변환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이 워크 스테이션에서 시간이 소요 파일 변환을 오프로드 할 창조적 인 그룹을 할 수 있습니다. 인제 또는 여러 형식에 대한 지원과 함께 전달을 위해 미디어를 변환하는 사용자 정의 코드 변환 워크 플로우를 생성합니다.

 

USERS 및 관리자를위한 간단한 방지

 

브라우저 기반 UI는 사용자와 관리자가 네트워크의 어느 곳에서나 시스템 및 액세스 콘텐츠를 관리 할 수 있고, 창조적 인 작업 그룹에 대한 우수한 공동 편집 환경을 제공합니다.

 

icon12[vimeo 123350691 w=550 h=300]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스튜디오 시리즈는 2 티어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으며, 파일 전송이 아닌 비디오 스트리밍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최적의 구성에서 스튜디오 서버에 1GB의 / s의 이상에서 온라인 저장소 그룹에서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Platform_Studio_Stream

 

 

트랜스 코딩

플랫폼 스튜디오 시리즈는 2 티어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으며, 파일 전송이 아닌 비디오 스트리밍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최적의 구성에서 스튜디오 서버에 1GB의 / s의 이상에서 온라인 저장소 그룹에서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PlatformStudioSeries -Transco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