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net 총판 계약 체결

(주)디브이네스트는 스토리지와 썬더볼트 관련장비로 유명한 Sonnet Technologies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

(주)디브이네스트는 Sonnet의 썬더볼트용 외장 그래픽카드 확장 장비인 eGFX를 비롯하여, 외장 익스프레스 박스인 Echo 시리즈, 맥미니 / 프로 브라켓 등 Sonnet 전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특히 맥 제품군을 사용하지만 그래픽 카드나 확장 익스프레스 카드 등을 장착할 수 없어 불편함을 호소하던 많은 맥 유저들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게 되었다.

 

eGFX 시리즈는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썬더볼트3로 연결하여 그래픽 선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외장그래픽 박스이며, 애플은 지난 신제품 발표회에서 이 제품을 통한 VR 개발자 킷을 발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Echo 시리즈는 신형 맥프로 및 아이맥, 맥북 또는 썬더볼트를 사용하는 PC 등에 PCl Express 카드를 썬더볼트 포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장비로, 비디오 IO(AJA KONA 등)을 장착하거나 다양한 PCl Express 장치들을 연결하여 컴퓨터의 기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주)디브이네스트 이광희 대표는 “Sonnet의 제품은 어렵지 않습니다. 단순히 하나의 케이블을 연결해주기만 하면 고객의 시스템을 보다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저희 디브이네트스는 앞으로도 우리 영상인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연결해 주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